본문 바로가기
대출꿀팁

러시앤캐시 대출 부결 실제 후기 대응방법 (연계 대부 아프로파이낸셜 대부까지 후기 )

by 화악 2022. 6.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국내 최대 사채시장 최대 대부업체 러시앤캐시 대부 아프로파이낸셜 대부 실제 부결 후기입니다. 왜 부결났는지에 대한 제 나름대로의 분석과 대응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러시앤캐시 아프로파이낸셜 대부


 

러시앤캐시와 아프로파이낸셜대부 OK저축은행 그냥 전부 같은 계열사에 이름만 다른 대부업 서비스입니다. 아 OK저축은행은 예주저축은행을 러시앤캐시 대부업체에서 인수해 2금융권으로 자리잡고있죠. 국내 최대규모 대부업체 답게 예전에는 산와머니와 함께 엄청난 승인률과 살인적인 이자율로 유명했던 업체입니다. 다만 요새는 그 명성이 조금씩 사그라 드는 추세입니다.

 

 

 

러시앤캐시 부결 실제후기


러시앤캐시는 2024년까지 대부 대출 완전 철수를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OK저축은행 인수후 이미지 관리 차원인지 어떤건지 자세한 사항은 모르겠지만 오갈때 없는 대부 부결자들에게는 좋은 소식은 아니겠습니다. 아무튼 이 이야기를 하는건 대부업체들이 러시앤캐시 아프로파이낸셜대부 제외하고도 승인률이 많이 떨어진 감이 있다는겁니다. 각설하고 제가 왜 부결났는가에 대한 답은 제 블로그를 많이 보신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첫째로 기대출과다 건이었습니다. 다른 대부업체 대출이 없었는데도 저축은행 대출건이 너무 많아 부결이 난 경우입니다. 그 때 제 상황은 이렇습니다.

 

  • 기대출 : 7000
  • 연봉 : 3600
  • 대출건수 : 8건
  • 재직년도 :3년

 

대출을 많이 받아보신분들은 조금 의아해 하실겁니다 기대출이 많긴하지만 연봉대비 기대출이 2배도 안넘고 신용상 문제없고 직장 잘다니고 있는데 왜 부결이 났을까? 답은 2020년대들어 대부시장이 그만큼 죽었기 때문입니다.

 

 

러시앤캐시 연계 대부대출


러시앤캐시에서 부결이나면 연계대부업체에 추천을 해줍니다. 당사에는 승인이 안되었지만 우리가 연계해주는 업체에서는 대출이 나올수 있다고 정보 공유를 해주는거죠 사실 따져보면 거의다 본인 계열사입니다. 실제로 러시앤캐시에서 연계해준 대부업체에서는 100만원의 한도가 나왔었지만 저는 300이상을 원했기에 따로 진행하진 않았습니다. 이 연계대출은 러시앤캐시 뿐만아니라 다른대부업체도 볼 수 있는데 이는 제가 바로바로론에서 경험했습니다. 바로바로론 후기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22.06.09 - [대출꿀팁] - 바로크레디트 대부 바로바로론 승인 후기와 부결 후기(승인 됬을때와 부결됬을때의 차이점)

 

 

부결시 대응방법 차라리 OK저축은행이 승인될 수 있다.


어떻게 이 돈덩어리인 대부 대출을 대부업체에서 2024년까지 철수한다고 할까요? 답은 계열사입니다. OK저축은행이 예전 러시앤캐시급 승인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만큼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에게는 살인적인 금리를 제공하며 한도를 내어줍니다. 또한 대부분의 저축은행이 대부업체와 연관되어 연계대출을 해줍니다. 따라서 저축은행에 부결나도 대부업체를 따로 소개해주는 형태로 많이 사용하고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대부업까지 거절당했을때 나온 대출후기입니다.

 

2022.06.02 - [대출꿀팁] - 기대출과다자 승인률 높은 저축은행 대출 실제후기 (SBI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 후기)

 

2022.05.30 - [대출꿀팁] - 기대출과다자 채무통합 대환대출 쉬운곳 정부지원상품(실제후기,통대환 x )

 

정리


코로나 사태이후로 대출 심사도 기존 대부업체는 널널했던 것에 비해 굉장히 까다로워지고 한도도 잘 안나오는 추세입니다. 모쪼록 이럴 때일수록 좀더 알아봐서 더 좋은금리 높은한도로 지금 금전적문제를 잘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