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꿀팁

일수대출 30 50 받고 이자 안갚아도 될까? (연장비 의 늪 실제 후기)

by 화악 2022. 6. 22.
반응형

돈은 너무필요한데 시중 저축은행부터 대부까지 모두 부결되어 대출이 불가능할때 제가 전에 포스팅 해둔 대출나라 같은 개인돈이나 소규모 대부업에 빌리는 경우가있습니다. 여기서 월변으로 법정금리 지키는 업체를 만나서 대출을 잘 실행한 분들도 계시지만 일수 30 50 같은 최악의 조건으로 울며 겨자먹기로 빌리신분들 계실겁니다. 오늘은 그 최악의 일수 실제후기와 대처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22.06.09 - [대출꿀팁] - 대출나라 개인돈 후기 가짜 대부업체의 실상 (일수, 월변)

 

일수 30 50 이자 감당 못해 


 

일수도 일수 나름이죠 하지만 국내 개인돈 업체중 일수를 진짜 법정금리로 지켜서 하는 업체 개인업자는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대부분 말도안되는 이자와 함께 매주 못갚는 사람들을 상대로 일주일 연장 목적으로 10만원씩 뜯어가는 악질 업체 투성이죠. 안그래도 돈이 부족해 대출받는건데 이자감당 절대 못합니다. 

 

 

연장비 10만원 절대 내지말자


일수는 엄연히 불법대출입니다. 불법추심이 무서워 연장비만 계속 내면서 유지하시는 분들도 분명 계실텐데요. 온갖 지인 연락처 부모님 연락처등을 대출실행시에 전부 가져갔기 때문에 채무자는 상당한 심리적압박감을 느껴 말도 안되는 살인적인 이자를 계속 내고있는셈이죠. 내지마십시오. 더 당당하게 나가십시오. 이런 불법대출은 원금과 법정이율로만 갚으실 수 있습니다. 당당하게 경찰에 신고하거나 대부업체의 경우 거의 그런경우가 없지만 금감원 민원넣으면 꼼짝못합니다. 추심? 다른사람이 내 대출 정보를 알수 있게끔 정보를 유도하는것은 엄연한 불법추심입니다. 똑같이 경찰서 연락이나 민원 넣는다하면 꼬리내릴겁니다. 단. 원금은 다 갚으셔야 합니다.

 

 

토스 일수대출은 절대 절대 하지말자.


 

 

절대 하지마십시오 얘내는 더 악질입니다. 경찰에 신고한다고하면 하라고 하고 원금 안받아도 되니 괴롭혀주겠다는 악질중에 악질인 놈들입니다. 그래도 대부분 경찰에 연락한다고하면 원금만 주고 끝내자는 식으로 얘기가 될겁니다. 다만 이것도 운인게 본인도 처벌받겠다고 하며 지인들, 부모님에게 전화돌리며 괴롭히는 놈들도 있긴합니다. (최근엔 매우 많이 사라짐) 하지만 이런걸 두려워하여 연장비를 계속내면 결국 끝은 연장비도 못갚는 상황이 오게될겁니다.

 

 

정리


일수 대출은 법정금리만 잘지키면 불법은 아니나 우리나라 업체중 정상 법정금리로 일수대출해주는 업자나 업체는 없다. 고로 전부 불법이라 봐도 무방하고 무조건 강하게 나가야 합니다. 그리고 애초에 손을 대지 않는걸 추천드립니다. 일수 대출 이나 가전담보 대출은 나중에 너무 힘들때 회생들어갈 때도 걸림돌이 됩니다. 돈이 너무 급한데 계속 부결이 나면 그래도 좀 더 정상적인 대부업체와 저축은행 대출을 더 열심히 알아보고 본인이 갚아야 할 돈인만큼 신중하게 실행하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그 간 제가 여러 대출 거절을 경험해보고 작성한 글들입니다. 참고해주세요.

 

 

2022.06.16 - [대출꿀팁] - 끝판왕 대부대출 태강대부 대출 후기(개인회생자도 가능)

 

 

2022.06.16 - [대출꿀팁] - 기대출과다자 8퍼센트 P2P대출 이용후기 (8퍼센트 장점, 단점)

 

 

2022.06.02 - [대출꿀팁] - 기대출과다자 승인률 높은 저축은행 대출 실제후기 (SBI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 후기)

 

 

2022.05.31 - [대출꿀팁] - 승인률 높은 대부업 대출 쉽게 받는 곳 총정리(당일대출,당일심사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