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꿀팁

바로크레디트 대부 바로바로론 승인 후기와 부결 후기(승인 됬을때와 부결됬을때의 차이점)

by 화악 2022.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부업대출 쉬운곳에서도 소개한번 드렸던 바로크레디트 대부의 유명 대출 바로바로론에 대해서 제 실제 부결 후기와 실제로 승인된 후기를 두개 모두 상황에 맞게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저는 실제로 1년텀으로 2번 신청해봤으나 한번은 승인되고 한번은 부결됬으므로 이 차이점을 보고 바로크레디트 대부에서 어떤걸 중점으로 보는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크레디트대부 바로바로론 승인후기


우선 저는 2021년에 바로크레디트대부의 바로바로론을 신청하여 한도 500만원으로 승인을 받았었습니다. 금리는 법정최고금리였고 원리금균등상환에 5년으로 잡아 대출을 진행했었습니다. 그당시 제상황으로보자면

 

  • 직장소득으로 세전 연 3700정도를 받고있었다.
  • 기대출로 5천정도가 있었고 기대출 중 대부업체는 전혀없었다.
  • 저축은행 기대출 3개보유
  • 대출 건수 많음 최근대출 있음
  • 신용등급 최하위 7~8등급사이

 

그당시 기대출이 연봉에비해 크지 않았지만 신용등급이나 최근대출건이 굉장히 많은 상태였습니다. 짜잘짜잘한 대출건들이 많았고 저축은행등 대출은 진행이 어려워 대부업체를 찾아보던중 광고가 생각나 생각없이 받은 대출이기도 합니다. 당시 저축은행이 불가능했던 이유는 아마 최근대출건이 과도해서 안나왔던 거로 추측됩니다. 바로바로론 이후에 몇달 후에 저축은행에서 한도가 나왔으니 아마 기간상 문제였던거 같습니다. 바로바로론은 대출을 받고 4달정도 후에 더 낮은 금리로 받은 저축은행으로 대환하였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 한번에 갚은 기억이있습니다. 

 

 

바로크레디트대부 바로바로론 부결후기


그후 1년 반정도가 지나 여러 대출들을 갚고 빌리고를 반복하던 와중에 또 최근대출이 많아졌고 여러 업체들에서 부결을 맞은 상태에서 다시 바로바로론을 떠올려 시도해봤던 후기입니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바로 서류컷 당했습니다. 그 당시 제상황을 보면

 

  • 직장소득으로 세전 연 3900을 벌고있었다.
  • 기대출로 9천을 갖고있었다. 기대출중 여전히 대부업체는 없었다.
  • 저축은행및 다른 대출건 5개이상 보유
  • 신용등급은 이전 승인때와 같음

 

바뀐건 연봉조금오른 것과 기대출의 차이겠네요. 맞습니다 바로바로론은 신용등급과 최근대출과 대출건수에 대해서는 관대한 반면에 기대출과다자에게는 얄짤이없고 이 문제는 비롯 바로바로론 뿐만아니라 다른 대부업체에서도 심각한 상황입니다. 다만 이 바로바로론 부결당하고 받은 대출이 있는데 이는 이전 포스팅에 소개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2022.06.02 - [대출꿀팁] - 기대출과다자 승인률 높은 저축은행 대출 실제후기 (SBI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 후기)

 

 

 

 

 

 

정리


바로바로론은 실제로 승인률이 높은 대부업체 쪽에 속하긴합니다. 하지만 최근 대부업의 기대출과다자에 대한 심사가 까다로워지면서 이에 바로크레디트대부도 영향을 적지않게 받은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도 다른 대부업체들도 많으니 승인률 높은곳 위주로 공략하다보면 기대출과다자도 받을 수 있는 대출은 충분히 있습니다. 아래글들을 참고해주세요.

 

2022.05.30 - [대출꿀팁] - 기대출과다자 채무통합 대환대출 쉬운곳 정부지원상품(실제후기,통대환 x )

 

기대출과다자 채무통합 대환대출 쉬운곳 정부지원상품(실제후기,통대환 x )

이번에는 이미 2금융권 저축은행부터 대부까지 높은금리로 여러 채무들이 동시에 나눠져있어 관리도 힘들고 높은 금리에 힘드신 분들을 위한 채무통합 대환대출에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ekfkdlxm.tistory.com

 

2022.05.19 - [대출꿀팁] - 대부까지 부결 났을때 시도해 볼만한 대출 정리 및 후기

 

 

대부까지 부결 났을때 시도해 볼만한 대출 정리 및 후기

저는 신용 1등급부터 무직자 대출 그리고 밑바닥까지 가서 대부대출 개인대출까지 손에대본 경험이 있습니다. 제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 대출들을 소개하고 주의해야할 점 위험성들을 소개해 보

ekfkdlxm.tistory.com

2022.05.31 - [대출꿀팁] - 승인률 높은 대부업 대출 쉽게 받는 곳 총정리(당일대출,당일심사 후기)

 

승인률 높은 대부업 대출 쉽게 받는 곳 총정리(당일대출,당일심사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부업 대출중 그중에서도 승인률이 높은 거진 다나오는 대부업들만 추려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부업대출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기대출과다자분들이 많으신데 기

ekfkdlx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