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꿀팁

승인률 높은 50만원 급전대출 총정리 (주말에도 가능한 24시간 자동화 대출)

by 화악 2022. 9. 15.
반응형

50만원은 지인에게 빌리기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복잡한 서류를 들고 전화상담 후 대출을 받기에는 또 애매한 소액 급전이다. 이런 대출은 모바일 비대면 자동대출을 이용하여 받는게 가장 깔끔하다. 신용이 좋은 사람부터 저신용자 기대출과다자 까지 50만원 소액대출이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겠다.

 

 

기대출이 없는 신용 좋은 사람 경우


기대출이 없고 신용도가 좋은 사람들은 50만원 정도는 현금서비스를 받기 보다는 비상금대출을 받는게 좋다. 그나마 신용도에 덜 영향이 가고 10분이면 받을 수 있는 간단한 대출이기에 처음 대출을 받는다면 급전용도로는 비상금대출이 가장 무난한 편이다. 대표적인 비상금 대출을 뽑아보겠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가장 유명한 비상금 대출이다. 간단한 심사와 빠른 대출까지 24시간 가능하기 때문에 현금서비스를 대신해서 쓸만한 소액 급전대출로 빛을 보는중 금리는 4%대로 너무 높지도 너무 낮지도 않은 금리이다. 이건 모든 비상금 대출이 대부분 비슷한 수준이니 참고하시길바란다.

 

 

토스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과 더불어 두번째로 유명한 대출 역시나 기대출이 많다면 부결 확률이 높다. 나머지는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과 비슷하다. 50만원 급전대출로는 나름 제 역할을 하는 편이다.

 

2022.08.31 - [대출꿀팁] - 토스 비상금대출 부결 후기 및 대안 (뭘믿고 빌려줄까?)

 

 

핀다 비상금대출

앞에 비상금 대출들과 모두 똑같은 금리와 한도를 제공하고 있는 비상금 대출 아류작 역시나 승인률도 위의 소액 급전 대출과 비슷하다.

 

 

저신용자 50만원 급전대출 


 

여기부터는 비상금대출이 불가능한 저신용자 50만원 급전대출이다. 앞서 말한 대출들은 금리가 중요했다면 여기부터는 승인률이 중요하다. 저신용자는 금리를 따지기 보다는 내 신용에 최적의 대출이 승인률이 좋냐 안좋냐가 제일 중요하니까.

 

저축은행 50만원 급전대출

SBI저축은행에서 앱으로 만든 사이다 뱅크 급전대출이나 ok저축은행 모바일 비대면 자동대출등 여러 저축은행에서 자사 앱을 만들어 소액 자동대출을 만들고 있다. 물론 금리면에서는 위의 비상금 대출과 비교할바 못되지만 (약8%대가 대부분이다.) 승인률은 그에 비하여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간다. 저축은행 50만원 소액급전 대출은 이전 포스팅에 잘 소개해놨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2022.07.07 - [대출꿀팁] - 무직자 비상금 대출 부결자 2금융권 대출 (한국캐피탈, SBI저축은행 후기)

 

 

 

50만원 급전대출 자동 당일 가능한 곳

위에 소개한 대출이 2금융권계의 비상금 대출이라면 지금부터 소개할 대출은 사실 직장인 신용대출이다. 더 큰 금액을 빌릴 수 있지만 내가 금액을 선택할 수 있고 특별히 전화 상담을 받지 않아도 되는 모바일 원클릭 자동대출이기 때문에 급전대출로서 충분히 소개할만하다 생각하여 이전글의 링크를 첨부하니 확인하길 바란다.

 

2022.08.16 - [대출꿀팁] - 저축은행 자동대출 총정리 및 실제후기 (주말도 가능한 24시간 스크래핑)

 

 

최저신용자 50만원 대부 소액대출


 

마지막으로 소개할 대출은 위의 대출들이 모두 부결날 만한 신용등급을 가진 최저신용자를 위한 모바일 간편 소액대출이다. 대부업체는 무조건 서류제출등이 복잡한지 알고 어깨형님이 전화받는지 아는 사람들이 있는데 아니다. 요새는 대부업도 그냥 은행권이나 마찬가지로 장사한다. 이건 작은 지역대부도 마찬가지이다. 각설하고 몇개 소개해보겠다.

 

 

50만원 소액 가능한 대부업체

먼저 대부업체는 소액 급전대출에 가장 중요한 편리성과 스피드가 저축은행권에 비해 한참 뒤쳐진다. 일단 자사 앱이 있는 업체가 매우 적기 때문 그나마 대형대부업체에서 매우 높은 승인률로 대출을 해주는 모바일 앱을 통한 간단한 대출이 있다. 바로바로론과 러시앤캐시 무과장 대출이다. 이는 내가 실제로 받아본 후기가 있으니 확인하길 바란다.

 

2022.08.24 - [대출꿀팁] - 대부 모바일 비대면 자동대출 가능한 곳 (실제로 존재할까?)

 

2022.09.04 - [대출꿀팁] - 바로바로론 300 추가대출 후기 (대형 대부업체중 그나마 승인률 높은 곳)

 

 

 

대출나라 개인돈 소액 대출

마지막으로는 크게 소개하고 싶진 않지만 대부 소액 대출에도 부결이 났다면 시도해볼만한 대출나라 개인돈 소액 대출이다. 사실 개인돈이라고 했지만 대출나라도 정상적으로 등록된 대부업체가 대부분이다. 다만 규모가 매우 작을 뿐이다. 그래서 그런지 급전대출이라고 보긴 어렵다. 일단 대면 대출에 속하니까 다만 너무 급하다면 하루안에는 50만원 정도는 대출이 나오니 최저신용자라면 한번은 알아보길 바란다. 주의사항에 대해서는 아래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2022.06.09 - [대출꿀팁] - 대출나라 개인돈 후기 가짜 대부업체의 실상 (일수, 월변)

 

2022.06.22 - [대출꿀팁] - 일수대출 30 50 받고 이자 안갚아도 될까? (연장비 의 늪 실제 후기)

 

 

 

아무리 급해도 작업대출은 받지마라


위에서도 도저히 대출이 안나온다면 이상한 대출에 손댈 때가 많은데 핸드폰 내구제라던가 유심칩을 5만원에 파는 행위라던가 가전제품 내구제라던가 전부 나도 해본거니 절대 손대지 마시길 이부분에 대해서는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실제 경험담으로 글을 몇개 적은게 있으니 참고하고 손대지마라.

 

2022.07.19 - [대출꿀팁] - 페이스북 대출 후기 사기 수법 4가지 (보증인 작업 대출이 가능할까?)

 

2022.08.15 - [대출꿀팁] - 선불 유심내구제 벌금 나올까? (5만원의 유혹)

 

2022.07.06 - [대출꿀팁] - 신불자 가전제품 렌탈 내구제 당일 선지급의 불편한 진실 후기

 

 

 

모두 부결이라면 마음 편하게 개인회생을 해라


사실 대부권 이상으로 가서 내구제나 개인돈까지 받고있는 상황이라면 이제는 대출을 더 이상 진행하지 말고 개인회생이나 워크아웃등 채무조정을 해야 할 때이다. 정말이다 받으면 받을 수록 빚에게서 빠져나갈 수 없다.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 또한 생각보다 많은 빚을 져도 사람은 살 구멍은 있다는 걸 체감할 수 있을 것이다.

 

2022.09.04 - [회생꿀팁] - 개인회생 최근대출 3개월 이자 납입 해야할까? (고소 들어오는 건 사실일까?)

 

2022.08.25 - [회생꿀팁] - 도박 빚 개인회생 변제율 무조건 100%일까? (피부로 느낀 개인회생 경험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