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꿀팁

선불 유심내구제 벌금 나올까? (5만원의 유혹)

by 화악 2022. 8. 15.
반응형

돈에 대한 유혹이 가장 많은 시대인것 같습니다. 별 이상한게 돈이 되고 내 정보가 돈이 되는 세상입니다. 이 헛점을 파고든 선불 유심내구제 5만원 광고글 많이 보셨을겁니다. 절대 하지마세요. 5만원 내고 300만원 뱉어냅니다.

 

 

선불 유심내구제?


말그대로 내 정보로 선불유심을 만들어주는 것으로 1개 이상의 회선을 만들어 수십만원 정도의 보상을 받게 되는 구조입니다. 도대체 왜 유심을 5만원이나 주고 사가는걸까요? 개통만 해준다는 이유로요 그 이유는 이 선불 유심을 불법 용도로 사용하기 아주 최적화 되었기 때문입니다.

 

 

 

돈 받고 정지하면 그만?


 

가끔 업체에게 돈을 받고 개통시켜준 뒤 정지 시키면 그만이라는 분들 계시는데 막상 해보시면 아실겁니다. 정지 안해줍니다. 정지도 안해주고 불법으로 사용되는걸 보고만 있어야 합니다. 차라리 대출을 하세요. 몇십만원에 내인생 경찰서 까지 갈일은 없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몇십만원 몇백만원 신불자여도 땡길 수 있는 대출 많습니다.

 

 

 

만약 불법으로 사용됬다면 벌금은?


후에 선불 유심 내구제에 사용된 회선들이 불법 스패머로 등록되면 조만간 경찰에서 출석요구가 들어올겁니다. 사실 방법은 없습니다. 돈이 급해서 가개통시켜준 것일뿐 내가 불법으로 사용한 것은 아니라고 경찰서에 빌어야됩니다. 초범이면 벌금은 최소 150에서 300까지 나올 수 있습니다. 결론은 아에 손도 대지마세요.

 

 

돈이 급하면 대출을 받으세요.


 

대출이 나오는곳이 없어 이런 것에 손대는건데 뭔 개소리냐? 하시겠지만 개인회생자도 대출이 나오는 시대에 대출안나오는 사람 없습니다. 본인이 외국인이거나 주민등록말소자정도 된다고하면 안나온다 하겠습니다. 근데 그런 사람들은 애초에 이 선불 유심 내구제도 하지 못했겠죠. 선불유심 내구제 할정도의 신용도라면 대출을 받으세요 나오는곳 다 있습니다.

 

2022.08.08 - [대출꿀팁] - 개인회생 미납대출 실제로 가능할까? (미납 몇번까지 허용될까 실제 후기)

 

개인회생 미납대출 실제로 가능할까? (미납 몇번까지 허용될까 실제 후기)

개인회생을 진행하다보면 피치못할 사정으로 미납이 늘어날 때가있습니다. 미납 횟수가 늘어나면 폐지 될 수 있기 때문에 이는 꼭 해결해야 합니다. 회생중에는 대출이 많이 막혀 지인에게 빌

ekfkdlxm.tistory.com

 

2022.07.08 - [대출꿀팁] - 장기 휴대폰 통신연체자 대출 쉽게 가능한 곳 (신용등급 얼마나 떨어질까?)

 

장기 휴대폰 통신연체자 대출 쉽게 가능한 곳 (신용등급 얼마나 떨어질까?)

휴대폰 통신비 연체에 대한 소문이 무성합니다. 대출 연체의 경우 현재 연체중이라면 단기연체자든 장기연체자든 받을 수 있는 대출이 현저히 적어지고 개인대출만 가능하다는 사실을 이전 포

ekfkdlxm.tistory.com

 

2022.07.05 - [대출꿀팁] - 2022년 무직자 대출 상황별 승인 방법 총정리(거짓없는 현실적인 방법)

 

2022년 무직자 대출 상황별 승인 방법 총정리(거짓없는 현실적인 방법)

무직자 대출은 한도면에서 금리면에서 불리한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대출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내 상황을 확실히 인지하고 그에 맞는 무직자 대출 상품을 찾아서 공략한다면 승인률 높고

ekfkdlx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