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꿀팁

신불자 가전제품 렌탈 내구제 당일 선지급의 불편한 진실 후기

by 화악 2022. 7. 6.
반응형

최근 내구제 대출이 기성을 부리고있습니다. 종류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휴대폰 내구제, 가전렌탈 내구제 , 상조 내구제등 신용이 낮고 일반 신용대출이 어려운 사람들을 노리고 혹하게 선지급이니 당일 지급이니 하면서 내구제를 부추기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당일 가전렌탈 내구제에 대해 말해보려고합니다.

 

 

가전제품 렌탈 내구제란?


요즘에는 정수기나 공기청정기등 고가의 가전제품을 렌탈로 많이 사용합니다. 굳이 사지 않고 월요금을 내며 대여 하는 느낌으로 사용하는 겁니다. 근데 이 편의성을 위해 나온 상품이 불법대출로 이어질지 누가 알았을까요? 가전제품 렌탈 내구제는 여러 고가의 가전제품을 2개 4개씩 계약하여 물품을 가져가는 대신 돈을 어느정도 대출해주는 시스템입니다. 고객은 처음에는 원하는 돈을 받지만 후에는 여러개의 월 요금에 못이겨 결국 못내는 지경에 이르는데 이때 해약도 못하는게 제품은 이미 업자에게 넘어갔으니 이건 엄연히 고소가 들어와도 할말이 없는 상황이 되버립니다.

 

 

 

가전제품 렌탈 내구제 당일 선지급 대출 가능할까?


 

가능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당일 대출이 가능하더라도 물품을 해당 불법 대출업자에게 전해줘야 하고 수수료등을 생각해보면 본인이 갚아야 할돈은 터무니 없이 많아집니다. 당일 렌탈 내구제, 선지급 내구제 등 여러가지로 최대 1000만원한도로 광고를 많이 하는데 실제로는 최대 1000만원까지는 보통 힘들고 아무리 계약 끌고 와도 500만원 내외입니다. 

 

 

 

렌탈 내구제가 무서운 이유


렌탈내구제는 앞서 말한대로 엄연한 불법이고 말그대로 전자제품업체에 제품을 사는게 아닌 빌리는겁니다. 따라서 요새 급증한 휴대폰 가개통 내구제보다 더 악질이고 뒷 처리가 굉장히 힘듭니다. 휴대폰 내구제는 할부금과 위약금만 내면 어떻게든 살아나갈 방법이 있지만 가전렌탈 내구제는 내 것이 아닌 빌린걸 팔아버린게 되버리니 렌탈업체에서 고소가 들어오면 사건이 상당히 복잡해집니다. 나중에 채무를 도저히 갚지 못해 마지막 기회로 채무조정 개인회생을 할 때 무조건적으로 가전제품 내구제 해결못하시면 형사고소 들어옵니다. 그렇다고 휴대폰 내구제를 하라는 말은 아닙니다. 휴대폰 내구제도 상당히 악랄합니다. 궁금하신분들은 아래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22.06.16 - [대출꿀팁] - 휴대폰 내구제 대출 실제후기 (휴대폰 개통 대출 시세 수수료 업체에 따라 천차만별)

 

휴대폰 내구제 대출 실제후기 (휴대폰 개통 대출 시세 수수료 업체에 따라 천차만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조금 조심스러운 휴대폰 내구제 대출 실제 후기입니다. 불법이기도하고 사실 굉장히 위험한 대출이라서 쓸지말지 고민이었습니다. 업체마다 기준이 달라 덤탱이 쓰기도

ekfkdlxm.tistory.com

 

 

 

차라리 가전제품 담보대출을 하세요.


렌탈 내구제를 하느니 본인집에 있는 가전제품 담보 대출을 하시는게 낫습니다. 물론 이건 본인이 소유한 값비싼 가전제품이 있어야 하지만 불법이 아닙니다. 가끔 렌탈내구제와 가전제품 담보대출이랑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가전제품 담보대출은 실제로 등록된 대부업체의 상품중 하나입니다. 가전제품 담보대출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22.07.06 - [대출꿀팁] - 가전담보대출 실제 후기 가전내구제와 다른점 (실제 운영은 되고있을까?)

 

가전담보대출 실제 후기 가전내구제와 다른점 (실제 운영은 되고있을까?)

연체자, 신용불량자,기대출과다자 등 더 이상 대출을 끌어 올 수 없는 상황인데 돈은 필요한 상황이 되면 판단력이 흐려지고 일수,월변부터 휴대폰내구제, 가전담보대출까지 알아보게 됩니다.

ekfkdlxm.tistory.com

 

 

 

정리


내구제는 무조건 정말 무조건 안하는게 좋습니다. 다른 대출이 아에 안나오더라도 더 기다려서 정상적인 대출을 받거나 도저히 갚을 수 없는 경우 채무조정에 들어 가는게 차라리 낫습니다. 채무조정도 힘든 상황이라면 그냥 만세를 부르는게 낫습니다. 그리고 막상 내가 모든대출이 부결일것 같아도 발품팔아보면 가전제품 렌탈 내구제 같은 불법 대출 말고 한도 나오는 정상적인 신용대출들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들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2022.06.26 - [대출꿀팁] - SBI 기대출과다자 대환대출 승인 실제후기 (승인률 및 대환 대출 종류 소개)

 

SBI 기대출과다자 대환대출 승인 실제후기 (승인률 및 대환 대출 종류 소개)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저신용 기대출과다자일때 받은 SBI 저축은행 대환대출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 근래 SBI저축은행은 어느 저축은행보다도 공격적으로 대출을 실행하고 있는데요

ekfkdlxm.tistory.com

 

2022.06.16 - [대출꿀팁] - 끝판왕 대부대출 태강대부 대출 후기(개인회생자도 가능)

 

끝판왕 대부대출 태강대부 대출 후기(개인회생자도 가능)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저번에 한번 잠깐 소개해드렸던 대부중의 대부 300은 개인회생자도 1회납부만 하면 한도가 다나오는 대출 태강대부 대출에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태강대부는 회

ekfkdlxm.tistory.com

 

2022.05.31 - [대출꿀팁] - 승인률 높은 대부업 대출 쉽게 받는 곳 총정리(당일대출,당일심사 후기)

 

승인률 높은 대부업 대출 쉽게 받는 곳 총정리(당일대출,당일심사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부업 대출중 그중에서도 승인률이 높은 거진 다나오는 대부업들만 추려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부업대출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기대출과다자분들이 많으신데 기

ekfkdlx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