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꿀팁

대출나라 개인돈 후기 가짜 대부업체의 실상 (일수, 월변)

by 화악 2022.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쓸까 말까 고민하던 중 피해를 입으시는분이 없도록 한번쯤은 써야겠어서 작성하는 대출나라 개인돈 후기 포스팅입니다.

 

 

대출나라 대부업체의 진실


대출나라에는 여러 대부업체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정식적으로 등록된 업체도 있고 등록된척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진짜 월변이 가능한 대출업체인지 구분하는 법? 사실상 글로만 봐서는 누구나 대출 나온다고 하고 신불자 무소득자 다 300만원 한도 1000만원 한도 나온다고 광고 때리는데 막상 전화해보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신규 대출건은  99% 선이자 때는 일수입니다. 

 

 

 

일수가 뭔데?


일수는 일주일뒤에 대출금을 갚는 것입니다. 법정최고금리로 따지면 일주일뒤에 이자는 거의 안붙겠지만 일수를 빌려주는 대출나라 개인돈 업체들은 법 지킬리가 없죠 신규대출은 90% 30/50 입니다. 선이자 10만원 때는건 덤이고 30만원 빌려 50만원 다음주에 갚아야 되는겁니다 금리로따지면 연 4500%를 육박하는 말도안되는 금리이죠. 하지만 워낙 급한 분들 대부분 무직자에 기대출까지 있으신 분들일텐데 도저히 돈나올 구멍이 없어 손대는 경우가 있습니다.

 

 

 

실제 대출나라 이용해본 후기 


저도 끝까지 갔을때 대출나라를 이용해본 기억이 있습니다. 나름 정식업체를 찾으려고 노력했고 총 15곳이상의 업체와 연락을 했지만 90%가 일수 30/50 또는 100/120등 다양합니다. 월변을 얘기하던 업체가 딱 한군데 있었는데 그 곳도 법정 최고금리에 한도는 300도안되는 100만원이었습니다. 100만원 받는데 조건은 1금융권,2금융권,3금융권 모든 대출 싹다 까도 이정도로 까다롭고 필요한 서류가 많은 대출은 없을겁니다. 게다가 비대면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고 직접만나 호구조사 까지합니다. 결론적으로는 저는 안받았습니다. 돈이 아무리 급해도 여기보다는 다른 큰 대부업체나 저축은행을 좀만 참았다가 다시 돌려보자는 마음으로 돌린거죠.

 

 

정리


 

대출나라 그래도 써야 할만큼 급하다면 최소 10곳이상 전화해서 문의하세요. 요새는 출장비 주의사항이 하도많아서 받아먹는 놈은 없지만 일수 팔아먹는 업체들은 아직도 많습니다. 정상적으로 법정금리 쓰는 월변을 찾아서 그곳에서 대출을 실행하세요. 분명 있긴합니다. 저도 15곳이상의 업체에 문의해서 한군데는 찾았으니까요. 무직자에 기대출이 많아 대출이 어려워 대출나라를 찾고계시다면 대출나라 대부업보다 먼저 아래 글부터 확인해보세요.

 

2022.08.26 - [대출꿀팁] - 승인률 높은 저축은행 대출 BEST 7 (내기준 실제로 모두 받아 본 후기)

 

승인률 높은 저축은행 대출 BEST 7 (내기준 실제로 모두 받아 본 후기)

이번에는 금리와 한도 상관없이 무조건 승인률에 초점을 맞춘 저축은행 후기이다. 기대출과다자나 저신용자는 한도나 금리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승인률일 것이다. 오로지 승인률 높은 것에 핵

ekfkdlxm.tistory.com

 

 

2022.05.31 - [대출꿀팁] - 승인률 높은 대부업 대출 쉽게 받는 곳 총정리(당일대출,당일심사 후기)

 

승인률 높은 대부업 대출 쉽게 받는 곳 총정리(당일대출,당일심사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부업 대출중 그중에서도 승인률이 높은 거진 다나오는 대부업들만 추려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부업대출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기대출과다자분들이 많으신데 기

ekfkdlxm.tistory.com

 

2022.05.19 - [대출꿀팁] - 대부까지 부결 났을때 시도해 볼만한 대출 정리 및 후기

 

대부까지 부결 났을때 시도해 볼만한 대출 정리 및 후기

저는 신용 1등급부터 무직자 대출 그리고 밑바닥까지 가서 대부대출 개인대출까지 손에대본 경험이 있습니다. 제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 대출들을 소개하고 주의해야할 점 위험성들을 소개해 보

ekfkdlxm.tistory.com

 

2022.05.23 - [대출꿀팁] - 무직자도, 백수도 클릭한번에 승인 대출 쉬운곳 모음 후기(토스,카카오뱅크,페이코 거절 이유)

 

무직자도, 백수도 클릭한번에 승인 대출 쉬운곳 모음 후기(토스,카카오뱅크,페이코 거절 이유)

저번 포스팅에 대부 부결까지난 저신용도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대출 상품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대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에는 신용도 기대출 현황등도 있지만 역시나 제일 중요한건 직장, 소

ekfkdlx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