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꿀팁

신용카드소지자 대출 비대면 실제 후기 (무직자도 신용카드만 있으면 승인될까?)

by 화악 2022. 8. 11.
반응형

이번에는 퇴직했거나 프리랜서 무직자에게도 신용카드만 있다면 대출한도가 나오는 신용카드소지자대출에 대해 소개해보려고합니다. 필수적으로 신용카드가 있어야하며 해당 은행 거래실적이 있다면 더더욱 한도가 나오기 쉽습니다.

 

우리금융캐피탈 신용카드 대출


 

 

 

 

 

 

  • 자격조건 : 신용카드 소지자
  • 대출한도 : 최대 5천만원
  • 금리 : 9.9%~19.9%

우리금융캐피탈은 흔히 알고있는 우리은행은 아니고 아주저축은행과 아주캐피탈이 합쳐 만든 업체입니다. 우리금융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 대출은 신용카드만 소지하고 있다면 자격조건이 되는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부 스크래핑하여 진행되는 대출로 모바일로 원터치 당일심사 당일송금되는 간편한 대출로 소득증빙 상관없이 받을 수 있어 퇴직자 무직자 분들이 받기 좋은 대출입니다.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 자격조건 : 실적이 있는 신용카드 소지자
  • 대출한도 : 최대 6천만원
  • 금리 : 6.8%~18.9%

롯데캐피탈에서 출시한 신용카드 소지자대출은 1년간 실적이 있는 신용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자격조건이 되는 대출로 앞서 소개해드린 우리금융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대출처럼 소득증빙없이 받을 수 있는 비대면 대출입니다. 금리가 높지 않으므로 우리금융캐피탈보다 먼저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그 외 신용카드소지자 대출 후기


하나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대출이 있다고 여러 블로그에서 소개되지만 해당사항을 확인 할 수 없었습니다. 제가 실제로 받은 대출은 우리금융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 대출이었으며 한도는 1000만원까지 나왔었습니다. 퇴직해서 잠깐 소득증빙이 어렵거나 프리랜서로 소득증빙이 어렵지만 신용카드 소지자인 분들에게만 추천드리며 기대출이 많거나 신용등급이 낮으면 부결가능성이 있습니다. 

 

 

부결시 대응방법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이 대부분이실겁니다. 만약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음에도 기대출과다나 신용등급상 문제로 부결되었다면 무직자대출을 정리해둔게 있으니 해당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2022.07.05 - [대출꿀팁] - 2022년 무직자 대출 상황별 승인 방법 총정리(거짓없는 현실적인 방법)

 

2022년 무직자 대출 상황별 승인 방법 총정리(거짓없는 현실적인 방법)

무직자 대출은 한도면에서 금리면에서 불리한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대출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내 상황을 확실히 인지하고 그에 맞는 무직자 대출 상품을 찾아서 공략한다면 승인률 높고

ekfkdlxm.tistory.com

 

2022.07.04 - [대출꿀팁] - 원룸 월세 보증금 담보대출 연체자도 가능한 곳 (신용불량자, 회생진행중도 가능)

 

원룸 월세 보증금 담보대출 연체자도 가능한 곳 (신용불량자, 회생진행중도 가능)

자가 담보대출이나 전세 보증금담보 대출의 경우 1금융권과 여러 업체에서 취급하고 한도도 잘 나오는 편이지만 월세의 경우 취급하는 업체자체가 적고 보증금이 낮은 월세라면 더더욱 찾기 힘

ekfkdlx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