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꿀팁

2022년 무직자 대출 상황별 승인 방법 총정리(거짓없는 현실적인 방법)

by 화악 2022. 7. 5.
반응형

무직자 대출은 한도면에서 금리면에서 불리한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대출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내 상황을 확실히 인지하고 그에 맞는 무직자 대출 상품을 찾아서 공략한다면 승인률 높고 합리적인 금리와 한도로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은 정보 싸움입니다. 처음에 잘못받으면 그 후에는 더 대출 받기 힘들어지고 갚으면서 후회만 남습니다. 여러번 고민하고 여러번 한도조회등을 해보세요.(딱 한도조회까지만 심사까지 들어가면 과다조회 날 수 있습니다.)

 

 

기대출 없는 상황에서의 무직자 대출


 

가장 먼저 무직자중에 그간 대출을 받아본 적이 없거나 받았어도 1건 정도라면 역시나 금리적으로 메리트가 있는 비상금대출을 권합니다. 무직자 비상금 대출은 대부분 금리가 3~4%내외로 1금융권 초 저금리 급은 아니지만 대출이 어려운 무직자 상황에서는 최저금리이고 한도가 크지 않기 때문에 갚을 때도 부담없이 추후에 갚을 수 있어 무직자 대출을 찾는분들이라면 가장 처음으로 받아야 할 대출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상금 대출은 이전 포스팅에 자세히 설명해 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05.23 - [대출꿀팁] - 무직자도, 백수도 클릭한번에 승인 대출 쉬운곳 모음 후기(토스,카카오뱅크,페이코 거절 이유)

 

무직자도, 백수도 클릭한번에 승인 대출 쉬운곳 모음 후기(토스,카카오뱅크,페이코 거절 이유)

저번 포스팅에 대부 부결까지난 저신용도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대출 상품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대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에는 신용도 기대출 현황등도 있지만 역시나 제일 중요한건 직장, 소

ekfkdlxm.tistory.com

 

 

 

학생이라면 정부지원 대출을 받자


가끔 학생이신데 무직자에 속해서 비상금 대출이나 금리가 높은 상품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만약 본인 신분이 학생이라면 무조건 적으로 학자금 생활비 대출 또는 햇살론 유스를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학생도 소득이 없는 신분은 마찬가지기에 이번 포스팅에서 다뤘습니다. 학생 대출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22.06.10 - [대출꿀팁] - 대학생 생활비 대출 가능한 곳 (햇살론 실제 후기 부모님께 연락갈까?)

 

대학생 생활비 대출 가능한 곳 (햇살론 실제 후기 부모님께 연락갈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학생들이 받을 수 있는 대출들에 대해서 소개하려고합니다. 우선 소득이 없는 대학생들은 금융권에서는 무직자와 비슷한 대우를 받게되는데요. 다만 정부적인 지원제도

ekfkdlxm.tistory.com

 

 

대부 대출 전에 해볼만한 2금융권 무직자 대출


비상금대출이 부결이 났다면 다음으로 시도 해볼만한 대출은 2금융권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이나 캐피탈 무직자 대출이 있습니다. 다만 2금융권은 대부분 소득 확인을 하는 곳이 많아 많은 상품이 존재하지는 않습니다. 무직자는 2금융권(저축은행 캐피탈 상품)대출이 어렵긴 하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웹사이트에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복붙성 글들이 많아 잘못된 정보가 많고 실제론 없는 대출을 있다고 하거나 또는 없어진 대출을 아직 있다고 하는 글들이 많이 보입니다. 그 중에 몇개 실제로 있는 대출만 꾸린 포스팅을 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07.07 - [대출꿀팁] - 무직자 비상금 대출 부결자 2금융권 대출 (한국캐피탈, SBI저축은행 후기)

 

무직자 비상금 대출 부결자 2금융권 대출 (한국캐피탈, SBI저축은행 후기)

무직자의 경우 1금융권 비상금대출로는 한도를 마련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미 비상금 대출을 받아서 다시 신청했을 때 비상금 대출이 부결났거나 기대출과다로 내부심사에서 부결됬거

ekfkdlxm.tistory.com

 

 

기대출 많은 저신용자 무직자 대출


무직자인 상태에서 대출 2건이상이 지속되거나 처음부터 안좋은 채무를 갖게된 경우에는 신용등급이 급하락 하고 받을 수 있는 대출이 현저히 적어집니다. 무직자의 경우 2금융권인 저축은행에서의 대출이 어렵고(전부 소득확인을 하기 때문) 기대출 2천만원만 넘어가도 사실상 대부 업체를 끼고 대출을 실행해야 합니다. 비상금 대출 학자금대출 과는 다른 갑자기 3금융 대부업체에서 빌리게되면 금리부터가 굉장히 높아지기 시작합니다. 고금리는 정말 급할 때 도저히 돈을 구할 수 없을때만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승인률 높은 무직자 주부 대출 링크입니다. 주부대출이 있는 곳은 대부분 무직자 대출도 있습니다. 같이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2.05.27 - [대출꿀팁] - 주부소액대출 여성우대 모바일대출 승인 잘나오는 곳 확인하세요. (비상금대출 부결시 받아볼만한 주부대출)

 

주부소액대출 여성우대 모바일대출 승인 잘나오는 곳 확인하세요. (비상금대출 부결시 받아볼만

대출을 받고싶어도 받기 힘든 경우가 몇가지 있죠 소득이 없는 무직자거나 기대출이 너무 많거나 신용등급이 너무 낮은 경우 이중 소득이 없는 무직자중에서도 주부는 가능한 대출들이 몇가지

ekfkdlxm.tistory.com

 

 

기대출 한도 초과 단기연체 무직자 담보 대출


대부업체까지 모두 빌리셨다면 이제 무직자 대출중에 남은건 담보대출 뿐입니다. 가지고 있는 담보에 따라 대출 종류가 달라지고 한도도 담보금만큼 형성됩니다. 담보 대출은 위에 소개한 대부업체 보다 금리가 낮기 때문에 (월세담보, 가전담보제외) 대환용도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자동차 담보대출

 

가장 만만한게 자동차 담보대출입니다. 자동차 담보대출도 기대출 상황에 따라 금리가 정해집니다. 공동명의도 가능하고 신불자, 개인회생자도 나오는 무직자 자동차 담보 대출이 있습니다. 각 상황별 대출은 아래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22.06.07 - [대출꿀팁] - 저신용 기대출과다자 자동차담보대출 한도 나오는곳이 있을까? (신불자도 가능)

 

저신용 기대출과다자 자동차담보대출 한도 나오는곳이 있을까? (신불자도 가능)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저신용 신불자 기대출과다자를 위한 대출시리즈중 담보대출 그중에서도 자동차담보대출에 대해서 소개 해볼려고합니다. 사실 기대출과다자나 신불자는 대부에서도 한도

ekfkdlxm.tistory.com

2022.06.07 - [대출꿀팁] - 자동차담보대출 공동명의도 가능한곳이 있다? (개인회생자 담보대출 후기)

 

자동차담보대출 공동명의도 가능한곳이 있다? (개인회생자 담보대출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저번에 소개해드린 기대출과다자 자동차 담보대출보다 더 극악의 상황에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포스팅입니다. 저번 자동차 담보대출은 캐피탈과 저축은행등 2금융권

ekfkdlxm.tistory.com

 

 

 

 

2. 아파트 담보대출

 

아파트 담보가 있다면 좀 더 이 상황을 쉽게 타파할 수 있습니다. 이미 저당잡힌 아파트여도 후순위로 들어갈 순 있습니다. 다만 금리면에서 대환용도로 사용하기엔 크게 메리트가 없습니다. 그래도 추가자금이 필요하시다면 시도해볼만 한 대출입니다.

 

2022.06.20 - [대출꿀팁] -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금리비교 금융권별 총정리 1금융권(우리은행), 2금융권(새마을금고) 대부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금리비교 금융권별 총정리 1금융권(우리은행), 2금융권(새마을금고) 대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에 대해 소개하고 여러 대출상품을 1금융권부터 P2P대출 대부대출까지 소개해드리고 금리 및 승인률에 대해서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시작하

ekfkdlxm.tistory.com

 

 

3. 전세,월세 보증금대출

 

마지막으로 전세,월세 보증금을 담보로 잡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월세 담보 보증금대출은 마지막 보루로 금리에서 이득을 취하기 보다는 당장 돈300, 500이 급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소액 담보대출 개념이 강하며 신용불량자, 연체자도 가능한 상품입니다.

 

2022.07.04 - [대출꿀팁] - 원룸 월세 보증금 담보대출 연체자도 가능한 곳 (신용불량자, 회생진행중도 가능)

 

원룸 월세 보증금 담보대출 연체자도 가능한 곳 (신용불량자, 회생진행중도 가능)

자가 담보대출이나 전세 보증금담보 대출의 경우 1금융권과 여러 업체에서 취급하고 한도도 잘 나오는 편이지만 월세의 경우 취급하는 업체자체가 적고 보증금이 낮은 월세라면 더더욱 찾기 힘

ekfkdlxm.tistory.com

 

 

무직자 대출 개인돈에 관해서


무직자가 받을 수 있는 대출중 더 아랫단계로는 개인돈(일수)가 있습니다. 대출나라, 대출몽, 대출세상 같은 중개사이트에서 광고중인 업체에 컨택하는건데 개인적으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특히나 무직자 분들에게는 사실상 일수 밖에 주어지지 않기 때문에 전혀 받을 필요도 없고 받아서도 안되는 대출입니다. 받는 순간 돌이킬 수 없는 빚쟁이가 되는건 한순간이고 말도 안되는 이자에 경찰 합의 정신적 스트레스 최고조입니다. 

 

 

 

2022.06.09 - [대출꿀팁] - 대출나라 개인돈 후기 가짜 대부업체의 실상 (일수, 월변)

 

대출나라 개인돈 후기 가짜 대부업체의 실상 (일수, 월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쓸까 말까 고민하던 중 피해를 입으시는분이 없도록 한번쯤은 써야겠어서 작성하는 대출나라 개인돈 후기 포스팅입니다. 대출나라 대부업체의 진실 대출나라에는 여러 대

ekfkdlxm.tistory.com

 

2022.06.29 - [대출꿀팁] - 대출나라,대출세상 비대면 월변 대출 가능할까? (가능한 곳 실제 후기)

 

대출나라,대출세상 비대면 월변 대출 가능할까? (가능한 곳 실제 후기)

누구나 대출관련해서는 서로 얼굴을 맞대고 상담받길 원하지 않습니다. 일단 시간을 내야하고 솔직히 부담스럽거든요. 대부분의 2금융권 저축은행이나 유명한 대부업체들은 비대면 서비스를

ekfkdlxm.tistory.com

 

 

무직자 휴대폰 내구제 대출 (휴대폰 개통대출)


개인 일수 보다 더 악질이며 이 내구제 대출을 받는 순간 본인도 불법적인 행위를 한것이기 때문에 한번 실행하면 돌이킬 수 없습니다. 다 갚아야 합니다. 빌린돈의 3배이상을 갚을 수도 있는 무직자 핸드폰 내구제 대출의 위험성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고 절대 받지 마시기 바랍니다.

 

2022.06.16 - [대출꿀팁] - 휴대폰 내구제 대출 실제후기 (휴대폰 개통 대출 시세 수수료 업체에 따라 천차만별)

 

휴대폰 내구제 대출 실제후기 (휴대폰 개통 대출 시세 수수료 업체에 따라 천차만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조금 조심스러운 휴대폰 내구제 대출 실제 후기입니다. 불법이기도하고 사실 굉장히 위험한 대출이라서 쓸지말지 고민이었습니다. 업체마다 기준이 달라 덤탱이 쓰기도

ekfkdlxm.tistory.com

 

정리


무직자 대출은 비상금 대출,정부지원 대출 , 담보대출 선에서 끝내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돈의 상황은 쉽게 원하는대로 흘러가지 않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대출들이 무직자가 받아 볼 수 있는 대출의 모든 것 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물론 상품은 제가 소개해드린 것 보다 많을 수 있지만 대출받는 순서는 비슷할 것이라 봅니다. 대출은 소득자가 압도적으로 유리하므로 무직자에서 대출을 찾으시는 분들은 알바라도 3개월 한 뒤 대출을 실행하시는게 더 좋은 금리와 한도로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모두 자금문제 잘 해결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