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꿀팁

개인회생 미납대출 실제로 가능할까? (미납 몇번까지 허용될까 실제 후기)

by 화악 2022. 8. 8.
반응형

개인회생을 진행하다보면 피치못할 사정으로 미납이 늘어날 때가있습니다. 미납 횟수가 늘어나면 폐지 될 수 있기 때문에 이는 꼭 해결해야 합니다. 회생중에는 대출이 많이 막혀 지인에게 빌리는게 가장 좋지만 빌릴 지인이 없다면 어쩔 수 없이 대출을 알아봐야 합니다. 개인회생 미납 대출 실제로 가능할까요?

 

 

개인회생 미납대출 


 

우선 개인회생 미납대출은 존재합니다. 다만 평범한 금융권에서는 대출상품을 구하기 힘들고 일부 대부권에서만 가능합니다. 이 대부권에서도 따로 대출상품을 소개하는 곳이 많이 없어 상당히 찾기 힘듭니다. 결국 대부중개업에 맡겨 미납대출은 처리하는게 일반적입니다. 대부중개업에서 수수료를 요구한다면 절대 이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모두 사기입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소개하고 대부권에서 수수료를 받아먹는 경우에는 예외입니다.

 

2022.06.10 - [대출꿀팁] - 대부중개업자 대출 후기 대부업과 차이는? (사기 대부중개업자)

 

대부중개업자 대출 후기 대부업과 차이는? (사기 대부중개업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부중개업자 또는 대부중개업체가 무엇인지 이 곳을 통해서 대출을 실행하면 어떤 불이익이 있는지 주의사항은 뭐가 있을지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부중개업과 대

ekfkdlxm.tistory.com

 

미납 몇번까지 가능할까?


개인회생 미납대출은 3회 이상 미납이라면 사실 희망이 없습니다. 이는 개인회생 미납대출을 못구하는 것과는 별개로 회생 폐지 위험성이 가장 높은 횟수차이기도 합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서 경제상황이 어려워져 미납 5번 5회차도 봐주는 분위기였으나 점차 거리두기가 없어지고 안정화 되면서 다시 3회차면 폐지 위험이 극에 달했다고 봐야합니다. 

 

 

 

 

개인회생 미납분을 먼저 갚는 용도로만 대출가능


대부분의 대출은 대환대출이더라도 생활자금을 껴서 대출을 하는반면 미납대출은 미납금을 갚거나 기존 고금리 대부업을 쓰고있는걸 똑같은 고금리 대부로 갈아타면서 대환대출+미납금액 대출로 연계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대부업을 그냥 한번 더 받는 느낌의 대출로 대부업체 여러곳에서 상담을 받아보거나 대부중개업을 이용해야 합니다.

 

 

 

미납 3회가 넘어갔다면 대안은?


기존 회생자 대출로 대부업에서 끌어온게 있다면 재회생도 생각해봐야 합니다. 물론 이건 개인회생을 어느정도 진행했을 때는 비추천입니다. 이미 많은 돈을 회생 채무로 갚았으니까요. 다만 초기라면 재회생도 노려보는걸 추천드립니다. 또는 급하게 우선 개인돈이라도 빌려서 미납금을 막고 정상적인 회생자 대출이나 정부지원 회생대출을 노리는 것도 하나의 대안입니다. 또한 대출나라 대출몽등의 여러 대부업체를 모아둔 곳을 확인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개인돈은 찾기가 참 힘듭니다. 잘 찾아서 대응하셔야합니다.

 

2022.06.09 - [대출꿀팁] - 대출나라 개인돈 후기 가짜 대부업체의 실상 (일수, 월변)

 

대출나라 개인돈 후기 가짜 대부업체의 실상 (일수, 월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쓸까 말까 고민하던 중 피해를 입으시는분이 없도록 한번쯤은 써야겠어서 작성하는 대출나라 개인돈 후기 포스팅입니다. 대출나라 대부업체의 진실 대출나라에는 여러 대

ekfkdlxm.tistory.com

 

 

 

담보가 있다면 담보대출은 가능성이 있다.


 

3회이상의 미납자 대출은 대부권 신용대출 위험한 개인돈보다는 담보가 있다면 담보대출이 가장 좋습니다. 그나마 신용을 많이 보지 않기 때문인데 담보는 어떤거여도 괜찮습니다. 자동차, 아파트 심지어 월세보증금 담보대출 , 가전제품 담보대출도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담보대출을 확인하여 실행한 후 미납금 처리 후 회생자 대출을 받는 것도 방법입니다.

 

 

2022.06.07 - [대출꿀팁] - 자동차담보대출 공동명의도 가능한곳이 있다? (개인회생자 담보대출 후기)

 

자동차담보대출 공동명의도 가능한곳이 있다? (개인회생자 담보대출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저번에 소개해드린 기대출과다자 자동차 담보대출보다 더 극악의 상황에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포스팅입니다. 저번 자동차 담보대출은 캐피탈과 저축은행등 2금융권

ekfkdlxm.tistory.com

 

2022.06.20 - [대출꿀팁] -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금리비교 금융권별 총정리 1금융권(우리은행), 2금융권(새마을금고) 대부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금리비교 금융권별 총정리 1금융권(우리은행), 2금융권(새마을금고) 대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에 대해 소개하고 여러 대출상품을 1금융권부터 P2P대출 대부대출까지 소개해드리고 금리 및 승인률에 대해서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시작하

ekfkdlxm.tistory.com

 

2022.07.04 - [대출꿀팁] - 원룸 월세 보증금 담보대출 연체자도 가능한 곳 (신용불량자, 회생진행중도 가능)

 

원룸 월세 보증금 담보대출 연체자도 가능한 곳 (신용불량자, 회생진행중도 가능)

자가 담보대출이나 전세 보증금담보 대출의 경우 1금융권과 여러 업체에서 취급하고 한도도 잘 나오는 편이지만 월세의 경우 취급하는 업체자체가 적고 보증금이 낮은 월세라면 더더욱 찾기 힘

ekfkdlxm.tistory.com

 

 

2022.07.06 - [대출꿀팁] - 가전담보대출 실제 후기 가전내구제와 다른점 (실제 운영은 되고있을까?)

 

가전담보대출 실제 후기 가전내구제와 다른점 (실제 운영은 되고있을까?)

연체자, 신용불량자,기대출과다자 등 더 이상 대출을 끌어 올 수 없는 상황인데 돈은 필요한 상황이 되면 판단력이 흐려지고 일수,월변부터 휴대폰내구제, 가전담보대출까지 알아보게 됩니다.

ekfkdlxm.tistory.com

 

 

정리


개인회생 진행중에 인가까지 정상적으로 나고 미납금이 없다면 한도는 꽤나크게 나옵니다. 다만 미납 대출은 대환대출의 성격으로 미납금 제외 생활안정자금은 거의 나오지 않는다고 봐야합니다. 일단 어떻게든 회생 미납을 정리하고 정상적으로 개인회생 완주 하시길 바랍니다.

 

 

2022.06.24 - [대출꿀팁] - 개인회생 채무조정중에도 받을 수 있는 승인률 높은 대부 (한도 가장 높은 곳은 어딜까)

 

개인회생 채무조정중에도 받을 수 있는 승인률 높은 대부 (한도 가장 높은 곳은 어딜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개인회생 중에도 신용회복 중에도 받을 수 있는 대부업체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신용회복 워크아웃이나 개인회생 중에는 받을 수 있는 대출이 많지 않은

ekfkdlx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