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꿀팁

휴대폰 내구제 대출 실제후기 (휴대폰 개통 대출 시세 수수료 업체에 따라 천차만별)

by 화악 2022. 6.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조금 조심스러운 휴대폰 내구제 대출 실제 후기입니다. 불법이기도하고 사실 굉장히 위험한 대출이라서 쓸지말지 고민이었습니다. 업체마다 기준이 달라 덤탱이 쓰기도 좋으며 시세를 많이 쳐주는 업체를 찾더라도 대출 받는 입장에서는 굉장히 손해보는 구조입니다. 이 글을 쓰는 취지는 절대 손대지 말라는 취지입니다. 바로 소개하겠습니다.

 

 

휴대폰 내구제 방법 원리


휴대폰 내구제는 사실 엄청 간단한 원리입니다. 휴대폰은 개인당 6회선까지 개통이 가능한데 이 걸 이용해 휴대폰 개통을 가능한데 까지 모두 할부로 개통한 후 업자에게 그 휴대폰을 넘기고 일부 금액을 받는 형식의 대출보다는 카드깡에 가까운 구조입니다. 하지만 이마저도 연체자는 1회선만 개통이 가능해 연체자는 불가능한 방법입니다. 본인이 연체자라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2022.06.09 - [대출꿀팁] - 단기연체자 장기연체자도 대출 가능한 곳 (정부지원상품 제외)

 

 

살인적인 휴대폰 내구제 업체 수수료 할부금


이건 업자마다 쳐주는 가격이 다르지만 대부분 100만원짜리 휴대폰을 개통했을때 받는돈은 70언저리입니다. 최소로 반값만 쳐주는 업체도 있습니다. 이는 업체마다 천차만별이며 적당한 기준이 없습니다. 여기에 기기값을 제외한 비싼요금제까지 추가되어 사실상 갚는돈은 할부기간동안 내가 받는돈의 3~4배이상이 될겁니다. 이는 개인 일수만큼 악질이며 금리 높은 대부업에 비해서도 압도적으로 손해를 보는 구조입니다.

 

휴대폰 내구제 대출 실제후기


 

그래도 실제로 휴대폰 내구제가 성행하는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저또한 그랬고 상황이 그렇게 만듭니다. 그때 이 휴대폰 개통 대출을 실행하려던 그 순간 제 상황이 이 글을 보시는 분들과 비슷했을겁니다. 먼저 기대출은 있는대로 있어 과다함을 넘어섰고 최근대출도 많은데다가 당장의 연체가 무섭고 나갈돈은 많은 상황 대출 몇개 돌려봤지만 모두 부결 마지막으로 가능한게 이 휴대폰 내구제였을겁니다. 저도 실제로 업자를 만났고 내구제 실행 직전까지 갔었습니다. 그당시 120만원 짜리 개통해서 36개월 할부에 요금제는 따로 제가 받는돈은 80만원남짓이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아니다 싶어 실행하지 않았습니다. 절대 받지 마십시오 정말 지옥행 시작입니다. 무조건적으로 다시한번 다른 대출상품을 알아보길 바랍니다. 저도 후에 결국 다른 저축은행권으로 자금을 마련했습니다. 나오는곳은 무조건 있습니다. 아래링크는 제가 그 상황에서 받은 대출입니다.

 

2022.05.19 - [대출꿀팁] - 대부까지 부결 났을때 시도해 볼만한 대출 정리 및 후기

 

대부까지 부결 났을때 시도해 볼만한 대출 정리 및 후기

저는 신용 1등급부터 무직자 대출 그리고 밑바닥까지 가서 대부대출 개인대출까지 손에대본 경험이 있습니다. 제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 대출들을 소개하고 주의해야할 점 위험성들을 소개해 보

ekfkdlxm.tistory.com

 

 

 

정리


  • 휴대폰 내구제는 총 6회선까지 개통할 수 있는 헛점을 파고들어 실행하는 불법 대출이다.
  • 살인적인 업체 수수료와 후에 할부금 절대 감당할 수 없다.
  • 내구제를 하느니 차라리 개인돈이 낫다 물론 개인돈도 웬만하면 절대 쓰지말자.

 

사실 정상적인 대출을 다시한번 돌려보는게 최선입니다. 실제로 그날은 안나와도 후에 돌려보면 나오는 대출들이 있습니다. 제가 기존 최악의 상황에서 받았던 대출들의 후기들을 보시고 휴대폰 내구제를 생각했다면 다시한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2022.06.16 - [대출꿀팁] - 기대출과다자 8퍼센트 P2P대출 이용후기 (8퍼센트 장점, 단점)

 

기대출과다자 8퍼센트 P2P대출 이용후기 (8퍼센트 장점, 단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P2P대출중에 제가 실제로 기대출과다 일때 받은 8퍼센트를 이용해보며 느낀 장점과 단점등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또한 저의 대출 당시 상황을 공유

ekfkdlxm.tistory.com

 

2022.06.02 - [대출꿀팁] - 기대출과다자 승인률 높은 저축은행 대출 실제후기 (SBI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 후기)

 

기대출과다자 승인률 높은 저축은행 대출 실제후기 (SBI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대출과다 기대출과다자 일때 한도 높게 받았던 저축은행 대출들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려고합니다. 실제로 여러 저축은행 부결을 당하고 성공했던 대출들입니다. 그

ekfkdlx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