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꿀팁

OK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디시 후기 (블로그가 만들어 낸 거짓 상품)

by 화악 2023. 2. 8.
반응형

OK저축은행 대출 상품중에 무직자 대출이 있을까? 최근 늘어난 대출 소개 사이트들에서 또 거짓정보를 팔고 있어서 확실히 해두려고 포스팅을 작성한다. OK저축은행은 무직자 전용 상품 자체가 없다. 무직자는 대출이 안된다. 근데 직장인 대출을 무직자 대출로 소개하는 글이 하도 많아서 혼란스러울 수 있다.

 

OK저축은행 대출은 직장인을 위한 상품이다.

여러 저축은행이 그렇듯 OK저축은행 대출도 모두 직장인에게 집중되어 있지 무직자를 위한 상품은 없다. 그나마 무직자 상품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게 주부대출정도인데 주부대출도 사실상 배우자의 소득이 필요하기 때문에 무직자 대출이라 보기 어렵다. 그렇다면 왜 이렇게 많은 거짓 정보가 판치게 됐을까?

 

2022.06.22 - [대출꿀팁] - 러시앤캐시 대출 부결 실제 후기 대응방법 (연계 대부 아프로파이낸셜 대부까지 후기 )

 

복붙형식의 사이트

한 명이 주부대출로 무직자 대출과 엮어서 글을 쓴걸 너도 나도 복붙 해서 대출 소개글을 올렸기 때문이다. 내가 놓친 숨겨진 상품이 있을까 봐 실제로 디시 대출갤러리의 예전 글들을 뒤져보았다. 아무리 찾아도 무직자로서 OK저축은행에서 대출을 받은 사람은 없었다. 부결된 사람들은 많더라 애초에 서류컷이 확실하다. 이전에는 디시 대출갤러리 후기를 보고 많이 대출에 참고했지만 현재는 그 기능을 상실해 제대로 된 정보가 인터넷에 없는 형국이다.

 

2023.01.02 - [대출꿀팁] - 대부업체 대출 후기 검색할때 디시 후기를 찾아보는 이유(거짓 정보만 판치는 곳)

 

진짜 무직자가 받을 수 있는 대출

그렇다면 진짜 무직자가 받을 수 있는 대출은 어떤 게 있을까? 가장 쉬운 건 비상금 대출이 있고 그다음 대학생을 위한 햇살론 유스정도가 있다. 햇살론 유스와 비상금대출을 모두 받았다면 이제는 정말 받을 수 있는 게 줄어든다. 사실 무직자는 기대출이 1500만 차도 더 이상 대출이 나오지 않으며 이건 어느 금융사에서도 안 나오니 대출을 포기해야 한다. 그나마 기대출 1500이 넘으면 개인돈도 잘 안 빌려주는 추세이다.

 

2022.07.05 - [대출꿀팁] - 2022년 무직자 대출 상황별 승인 방법 총정리(거짓없는 현실적인 방법)

 

이상한 대출에 손대지 말 것

간혹 1500이 넘어서도 자금이 너무 필요해지면 작업대출이나 불법 개인돈 혹은 내구제 같은 것까지 손대게 되는데 여기 손대면 나중에 더 살아날 구멍조차 찾기 힘들어진다. 보통 나이대가 어릴 텐데 더 이상 대출이 안 나온다면 여기까지는 진행하지 말고 부모님에게 사실대로 말해 용서를 구하자.

 

2022.11.01 - [대출꿀팁] - 작업대출 가능한 곳 실제 후기(기대출과다자, 무직자 작업대출 전문업체 실제로 존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