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꿀팁

써주세요 대출 부결 후기 (대출을 빌미로 귀찮은짓 시키는 어플)

by 화악 2022. 8. 8.
반응형

급하게 소액 급전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특히나 무직자 학생들의 경우에는 큰 대출은 조금 부담스럽고 10만원, 20만원 ,50만원 등의 소액을 빌리는데 보통 비상금 대출을 먼저 알아보고 그 후 에는 페이코나 써주세요 같은 어플 대출등을 알아보게 됩니다. 저는 기대출과다자일 때 소액이라도 빌려볼려고 시도해봤던 경험이 있는 어플입니다. 경험을 바탕으로 써주세요 대출 부결 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써주세요 대출 후기


 

우선 이 대출은 굉장히 불친절합니다. 모바일 간편 대출이라고 하면서 굉장히 많은 질문을 요구하고 질문에 답하는 시간도 생각보다 길며 그 답하는것도 대충하면 한도가 줄어들거나 부결이 날 확률이 있습니다. 아니 50만원 다빌려주는 것도 아니고 아무리 남의 돈 빌리기 어렵다지만 이건 좀 너무한거 아닌가 싶어도 꾹참고 질문을 모두 성실히 답변하여 진행했습니다. 그 후 저는 써주세요 대출에 1시간 가까이를 투자했지만 포기할 마음이 굴뚝 같아졌습니다. 그 이유는 포인트 입니다. 

 

 

써주세요 대출 포인트?


써주세요는 대출실행이 완료 되려면 포인트를 모아야합니다. 이부분부터 굉장히 맘에 안들었습니다. 무려 15000포인트를 모아야 하는데 포인트는 정말 노가다 해서 이놈들이 원하는 광고들을 보거나 내 정보를 다른 회사에 넘기거나 등을 하여 조금씩 모으거나 현금으로 포인트 충전을 하여 모으는 방법이 있습니다. 둘다 맘에 들지 않습니다. 일단 소액 대출 특히나 모바일 소액대출은 대출 승인 속도가 생명입니다. 하지만 이 써주세요 대출은 노가다 해서 포인트를 모은다면 일주일이 걸릴수도 있는 작업입니다. 이게 무슨? 요즘 얼마나 간편한 비상금대출이 많은데 연이자도 12%의 낮은 이자율도 아니면서 무슨배짱으로? 아 나같이 기대출과다자나 신용불량자들은 힘들겠구나 싶어 그냥 만오천포인트를 현금으로 바꿨습니다.

 

2022.07.07 - [대출꿀팁] - 무직자 비상금 대출 부결자 2금융권 대출 (한국캐피탈, SBI저축은행 후기)

 

무직자 비상금 대출 부결자 2금융권 대출 (한국캐피탈, SBI저축은행 후기)

무직자의 경우 1금융권 비상금대출로는 한도를 마련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미 비상금 대출을 받아서 다시 신청했을 때 비상금 대출이 부결났거나 기대출과다로 내부심사에서 부결됬거

ekfkdlxm.tistory.com

 

 

너무많은 기대출과다자 써주세요 대출 안됩니다.


사실 기대출과다자는 포인트 모으기전 질문과정에서 이미 걸러져 안됩니다. 저는 써주세요를 총 2번 실행하였고 한번은 승인받아 일주일만에 30만원을 받았고 두번째에는 기대출과다로 부결이 났습니다. 차라리 잘됬다고 생각되기도 합니다. 그때는 대출을 잘 몰랐지만 지금생각해보면 정말 짜증나는 대출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도 비상금대출보다는 승인률이 높은 것은 인정합니다. 

 

2022.07.05 - [대출꿀팁] - 2022년 무직자 대출 상황별 승인 방법 총정리(거짓없는 현실적인 방법)

 

2022년 무직자 대출 상황별 승인 방법 총정리(거짓없는 현실적인 방법)

무직자 대출은 한도면에서 금리면에서 불리한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대출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내 상황을 확실히 인지하고 그에 맞는 무직자 대출 상품을 찾아서 공략한다면 승인률 높고

ekfkdlxm.tistory.com

 

 

써주세요 대출은 알비트 대부의 대출상품입니다.


 

써주세요는 굉장히 내 신용과 관계없어 보이는 가벼운 대출로 보여지지만 소액이라서 그런 느낌이 드는거지 엄연히 알비트 대부업체의 대출 상품입니다. 즉 대부업체에 돈빌리는 것과 똑같습니다. 따라서 무직자거나 학생이신분들은 비상금 대출이 부결이 안났다면 비상금대출을 받는게 정신적으로 이롭고 비상금 대출 부결났어도 다른 무직자 대출 많으니 그걸 받는게 맘편합니다. 

 

2022.07.21 - [대출꿀팁] - 신한은행 대학생 청년햇살론 승인 실제후기 (대출받는데 까지 걸리는 시간)

 

신한은행 대학생 청년햇살론 승인 실제후기 (대출받는데 까지 걸리는 시간)

제가 이 대출을 받았을 당시에는 햇살론 유스라는 대출이 없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대출은 제가 대학생때 실제로 받았던 첫 신용대출이자 정부지원대출 신한은행 대학생 청년햇살론입니다.

ekfkdlxm.tistory.com

 

 

정리


지금까지 써주세요 대출 부결 후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제가 여태 1금융권, 2금융권, 3금융권 ,P2P대출 등 수많은 대출을 받아봤지만 이렇게 사람 귀찮게 하는 대출은 이게 처음입니다. 금리로만 보면 나쁘지않은 소액급전 대출일 수 는 있겠으나 정말 급하게 빌릴 생각이거나 아니면 본인이 기대출이 너무 과다한 상태라면 다른 대출을 알아보는걸 권해드립니다.

 

 

2022.06.26 - [대출꿀팁] - SBI 기대출과다자 대환대출 승인 실제후기 (승인률 및 대환 대출 종류 소개)

 

SBI 기대출과다자 대환대출 승인 실제후기 (승인률 및 대환 대출 종류 소개)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저신용 기대출과다자일때 받은 SBI 저축은행 대환대출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 근래 SBI저축은행은 어느 저축은행보다도 공격적으로 대출을 실행하고 있는데요

ekfkdlxm.tistory.com

 

2022.05.26 - [대출꿀팁] - P2P대출 장점 과 단점 양날의 검 중개 수수료에 관하여 과연 안전할까?(8퍼센트,랜딧)

 

P2P대출 장점 과 단점 양날의 검 중개 수수료에 관하여 과연 안전할까?(8퍼센트,랜딧)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P2P대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P2P대출은 대출 성격에 따라 추천드릴수도있고 극구 말리고 싶기도한 대출입니다. 우선 헷갈려 하시는게 있는데 P2P대출은 대부업

ekfkdlx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