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꿀팁

엔알캐피탈대부 실제 부결후기 (기대출과다자 부결자는 어디서 받을까?)

by 화악 2022. 6.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리드코프에서 인수합병한 엔알캐피탈대부에 대해 소개하고 실제 부결후기까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엔알캐피탈대부는 말그대로 대부업체로 3금융권이고 리드코프에서 한도가 안나오는 대상자에게 엔알캐피탈로 넘기는 경우가 대부분인 업체입니다. 아무래도 리드코프 부결자에 대해서 연결시켜주므로 자격조건이 너프하고 리드코프가 부결나도 엔알캐피탈대부에서는 승인이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엔알캐피탈대부 신규대출


  • 자격조건 :소득이있는 직장인 또는 사업자
  • 한도 : 최대 3000만원
  • 금리 : 법정최고금리 이내
  • 상환기간 : 5년

 

자격조건은 소득을 따지며 사실 기대출과 신용등급도 어느정도 따지긴합니다. 그래도 대부업에서도 나름 잘나오기로 유명한 리드코프에서조차 부결당해도 엔알캐피탈은 도전할만하기 때문에 저번에 소개해드린 스타저축은행,태강대부와 더불어 잘나오기로 유명한 대부업대출입니다. 하지만 신규건은 기대출에의해 많이 부결나는 추세입니다. 대부가 부결나도 해볼만한 대출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22.05.19 - [대출꿀팁] - 대부까지 부결 났을때 시도해 볼만한 대출 정리 및 후기

 

 

엔알캐피탈대부 실제후기 부결사유


 

굉장히 자격조건이 너프한 대부업체이지만 최근 대부업체 특성상 기대출이 많은 분들에게는 한도가 나오지않습니다. 대부업체는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이 사용하실때 한도가 나오며 오히려 기대출에 대해서는 깐깐합니다. 기대출과다자의 경우에는 대부업체보다 저축은행을 노리거나 정부지원상품을 노리는게 현명할 수 있습니다. 대부업체의 경우에는 대출을 잘못받아 기대출은 많이 없는데 신용등급은 낮지 않은경우 또는 개인회생자인데 인가를 받은경우가 있습니다. 저 역시 기대출이 연봉대비 2.5배이상 있을때 리드코프 부결맞고 시도해봤지만 역시나 엔알캐피탈대부도 부결이었습니다. 그런데 나온곳이 있었습니다! 그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22.06.02 - [대출꿀팁] - 기대출과다자 승인률 높은 저축은행 대출 실제후기 (SBI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 후기)

 

기대출과다자 승인률 높은 저축은행 대출 실제후기 (SBI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대출과다 기대출과다자 일때 한도 높게 받았던 저축은행 대출들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려고합니다. 실제로 여러 저축은행 부결을 당하고 성공했던 대출들입니다. 그

ekfkdlxm.tistory.com

 

 

 

엔알캐피탈대부 재대출은 훨씬 쉽다


물론 대부업체에서 굉장히 승인률이 좋은 사례가있긴 합니다. 바로 재대출입니다. 대부업체에서 재대출은 보통 신규대출을 받고 3개월에서부터 1년까지 잘 갚다가 재대출을 하는경우인데 이 경우에 한해서는 정말 돈빌려주려고 안달난 업체처럼 빌려줍니다. 당사와 신용관계가 성립됬다고 보는거죠. 하지만 엔알캐피탈을 성실상환하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조금더 힘내서 금리가 낮은 은행으로 갈아타는걸 추천드립니다. 대환대출에 관해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22.05.30 - [대출꿀팁] - 기대출과다자 채무통합 대환대출 쉬운곳 정부지원상품(실제후기,통대환 x )

 

기대출과다자 채무통합 대환대출 쉬운곳 정부지원상품(실제후기,통대환 x )

이번에는 이미 2금융권 저축은행부터 대부까지 높은금리로 여러 채무들이 동시에 나눠져있어 관리도 힘들고 높은 금리에 힘드신 분들을 위한 채무통합 대환대출에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ekfkdlxm.tistory.com

 

정리


엔알캐피탈대부는 캐피탈이란 이름과 다르게 2금융권이 아니며 캐피탈이 들어간다고해서 모두 2금융권도 아니라는 사실을 염두하시고 대출을 진행하셔야 하겠습니다. 끝에 대부가 들어가면 모두 3금융권이고 신용등급의 대폭하락을 초래할수 있습니다. 그중 엔알캐피탈은 여러대부업체중 승인률은 매우 높지만 기대출과다자에게는 역시나 얄짤없으며 기대출과다자는 오히려 저축은행의 대환대출이나 신용대출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