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꿀팁

개인회생 미납금 대출 든든론 실제 상담 후기

by 화악 2023. 2. 7.
반응형

개인회생 미납금 대출은 취급하는 곳이 매우 적다. 대부분 인가 후 대출이며 최소 미납금이 없어야 대출이 가능한 게 상식인데 든든론이라는 대부중개업에서는 미납금 대출을 제외하고도 사건번호만 나와도 가능한 대출, 개시만 받아도 가능한 대출등의 광고를 하고 있다. 이는 사실일까? 

 

든든론이 취급하는 개인회생 대출

  • 개인회생 사건번호 대출 : 사건번호만 나와도 가능한 대출이다. 소득증빙이 필수다.
  • 개인회생 개시 후 대출 : 개시결정이 도달된 고객 기준의 대출이다 역시나 소득증빙이 필수다.
  • 개인회생 인가 후 대출 : 인가결정이 난 후 대출이다. 여기부터는 대부중개업 든든론을 통해서가 아닌 다른 대부업체만 좀 찾아봐도 인가 후 대출은 굉장히 많다.
  • 개인회생 미납 대출 : 오늘 든든론을 소개하는 이유중 하나이다. 미납 대출은 대부업체에서도 취급하는 업체가 적을 정도로 까다롭다.

 

든든론 상담 실제 후기

실제로 가능한 이야기인지 너무 궁금해서 직접 전화번호를 남기고 상담해 봤다. 미납금이 있는 상태에서 받는 미납대출로 상담을 요청했으며 상담원과 통화연결이 되고 직접 소득확인이 되니 미납금을 갚는 금액+ 추가 생활비 한도로 대출 한도가 결정되었다. 이게 어떻게 가능할까?

 

2022.08.30 - [대출꿀팁] - 개인회생 인가전 대출 가능 한 곳 (대부업체 총 모음)

 

2023.01.04 - [대출꿀팁] - 개인회생 저축은행 대출 상담 후기 (대부 보다는 조금 나은 수준)

 

여러 대부업체 조회 시스템

든든론 대부중개는 여러 소형대부업체와 컨택되어 있는 것 같았다. 대부중개업 특성상 직접 돈을 빌려주는 게 아닌 여러 제휴 소형업체와 계약해서 대출을 진행해 주는 것이 이 개인회생 미납대출이 가능한 이유였다. 사실 나도 여럿 대부업체와 연락을 해본 적이 있어 어디가 사건번호만으로 대출이 나오는지 개시만 해도 나오는지 등은 어느 정도 알고 있다. 아마도 든든론도 이런 특수한 대출을 해주는 업체들과 많이 이어져 있음을 알 수 있었다.

 

2022.08.08 - [대출꿀팁] - 개인회생 미납대출 실제로 가능할까? (미납 몇번까지 허용될까 실제 후기)

 

상당히 구체적인 자격조건

우선 미납회차는 납부회차보다 적어야 한다. 미납대출의 핵심인데 미납회차가 납부회차 보다 많다면 사실상 미납대출은 불가능하다. 또한 개인회생 인가 전 대출이나 사건번호 대출의 경우에는 소득이 무조건 증빙되어야 한다. 소득증빙이 애매한 프리랜서나 매달 다른 금액을 수령하는 판매업의 경우에는 대출이 힘들 수 있다. 

 

개인회생 대부대출 알아보기 전에 확인해야 할 것

이런 대부중개업을 통해 받기전에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은 내가 정부지원 금융을 받을 수 있는지이다. 대부업과 다르게 개인회생 대출임에도 불구하고 낮은 금리로 형성되어 있는 대출이 많다. 대표적으로 성실상환자대출 햇살론 15 특례보증 대출등이 있다. 개인회생 정부지원 대출 후기와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자.

 

2022.09.19 - [대출꿀팁] - 신용회복위원회 성실상환자 대출 부결 이유 및 대응방법 (개인회생자도 가능)

 

2022.09.28 - [대출꿀팁] - 개인회생대출 햇살론15 받을 수 있는게 사실일까?(거짓 블로그 정보에 속지 말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