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꿀팁

신불자 대출 후기 (내가 연체자일 때 시도해본 모든 것들 )

by 화악 2023. 2. 5.
반응형

이번에는 내가 개인회생하기 직전 연체자로 들어섰을 때 시도해 본 모든 대출들에 대한 것이다. 일단 나는 결론부터 말하자면 대출에 실패했다. 아니 대출금은 나왔지만 내 한도에 맞지 않아 포기하고 개인회생을 선택했다.

 

신불자 일때 시도해 본 대출 후기

우선 신불자라고 하면 보통 대출 연체 되거나 통신비 연체되거나 카드 할부금 못 갚거나 등등 아무튼 연체이력이 있는 사람들일 텐데 금융권에서는 자격조건에서 애초에 다 걸러진다. 그래서 일반 우리가 아는 은행권은 애초에 시도조차 하지 않았으며 내가 알기로 신불자에게 돈 빌려주는 은행은 단 한 군데도 없다.

 

1. 비상금 대출

인터넷에서 누군가 싸질러 놓은 글을 보고 시도해본 비상금대출 신불자가 어떻게 받나 싶겠지만 통신연체등급을 봐서 일반 연체자도 나올 수 있다 하는데 다 거짓말이다. 비상금대출은 바로 거절 뜬다. 가장 쉬운 대출이었기에 상실감도 별로 안 컸고 솔직히 안 나올 줄 알았다.

 

2. 대부업체 (개인회생 대출이 있는 업체)

개인회생자도 돈 빌려주는데 신불자라고 돈 안빌려줄까 해서 여러 업체들 전화해서 상담받아본 결과 현재 연체 중인 신불자라면 절대 한도 안 나온다. 단 현재 연체금만 어떻게 해결하면 대출한도가 나올 수 있다는 대부업체는 몇 군데 있었다. 결국 대부업체도 실패했다.

 

2022.10.04 - [대출꿀팁] - 개인돈 대출카페 월변 실제로 빌려줄까? (직접 가입하고 신청해본 후기)

 

3. 연체자 대출로 유명한 대출들

가끔 애플론등 연체자를 상대로 한 대출들 소개글을 본적이 있는가? 나도 한번 다뤘었던 내용인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본인이 연체등록이 된 신불자라면 애플론도 불가능하다. 연체금이 해결이 되어야 가능하다. 애플론의 경우에는 신불자 대출이라기보다 통신요금 밀린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상품이다. 위의 비상금대출보다는 그래도 덜 거짓말인 셈이다.

 

2022.12.08 - [대출꿀팁] - 애플론 신용불량자 대출 진짜 신불자도 빌려줄까? (실제후기 및 연체자 대출방법에 대하여)

 

4. 대출 직거래 사이트

대출나라, 대출세상, 대출몽, 대출뱅크 등 수십개의 대출 직거래 사이트들이 마지막에 알아본 대출이었다. 우선 결론부터 말하자면 대출 직거래 사이트에서의 신불자 대출은 가능했다. 물론 한도는 아주 적은 한도 300이 채 안 되는 한도로 가능했다. 총 10군데 이상 전화해 봤지만 300 이상의 한도로 진행되는 곳은 단 하나도 없었고 일수 사기나 치려는 놈들이 많았다. 실제로 내가 신불자인 당시에는 대출 직거래 사이트는 사기가 굉장히 많았다. 최근에는 내가 조사차 전화 해본 경험으로 이런 사기 일수 업체가 굉장히 많이 줄어들었다는 걸 느낄 수 있었다.

 

2023.01.09 - [대출꿀팁] - 24시간 개인돈 대출 후기 (대출몽을 통한 주말 업체 컨택)

 

신불자 대출을 받지 않은 이유

더 이상 받아봤자 생활이 나아 질 것 같지 않은 마음도 컸지만 결국 한도가 문제였다. 나는 최소 500 여유롭게 1000 이상의 자금이 필요했는데 역시나 신불자에게 이 정도의 돈을 빌려주는 개인업자는 없었다. 상환할 수 있는 월급을 벌고 있었지만 역시나 신용등급은 대출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임을 크게 깨달았다. 결론적으로 나는 회생을 진행했다. 신불자 대출을 열심히 검색하면서 여러 대출들을 봤을 텐데 비상금대출이나 통신연체자등을 보며 시간낭비 하지 않길 바란다.

 

2023.01.19 - [대출꿀팁] - 장기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따윈 금융권에 존재하지 않는다.(개인돈, 소형대부업체는 예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