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꿀팁

비대면 개인돈 월변 후기 (대출나라에서 컨택한 몇 안되는 대출)

by 화악 2023. 1. 9.
반응형

이전 포스팅에 새벽에 대출몽에 컨택하여 개인돈 300만원이 승인 난 글을 올렸다. 이에 비슷한 대부중개업 사이트인 대출나라에서도 가능할까 싶어 다시 오랜만에 내 대출찾기에 글을 올렸다. 결과적으로 3군데의 업체에서 댓글과 함께 전화가 왔다.

 

대출조건은 비대면 개인돈 월변 후기

대출조건은 비대면 대출로 월변이 가능한 업체만 연락을 달라하였고 총 3군데 업체에서 전화 및 댓글이 달렸다. 각자 역시나 생전 처음들어보는 대부업체였고 모두 정식대부업체등록된 것을 확인했다. 대출나라나 대출세상, 대출몽등에서 월변대출을 구할때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사항이다. (물론 정식대부업체가 아니여도 가끔 대출이 성사되는 일이 있지만 조심해서 나쁠건 없다.) 차례대로 3가지 업체에 대한 내용을 소개해보겠다.

 

1번 소형 대부업체 

3인규모로 파악되는 소형 대부업체로 바로 전화가 온 대부업체이다. 게시글에 이미 내 신용상태나 직장등을 게시했기 때문에 따로 서류요청은 몇가지 없었다. (건강보험 득실서, 신분증 등) 간단하게 팩스로 보내면 그쪽에서 심사를 통해 확인 하는 방법이었다. 대면 심사는 없냐 물어보니 비대면 원한다 하지 않았냐? 라고 되물어 조금 당황스러웠다. 예전에는 대출나라는 무조건 대면이었으니까. 아무튼 결국 내 신용상태로는 월변이 불가능 하다는 답변과 함께 역시나 일수를 추천하더라. 바로 중단했다. 

 

2022.06.22 - [대출꿀팁] - 일수대출 30 50 받고 이자 안갚아도 될까? (연장비 의 늪 실제 후기)

 

2022.10.02 - [대출꿀팁] - 대부 대출은 위험한 대출일까? (연체하면 사채업자 들이닥칠까?)

 

2번 개인 대부업체

 

 2번째 대부업체는 직접 전화가 오지 않았고 댓글로 상담이 가능하다며 전화번호를 남겼다. 핸드폰 번호를 남긴걸로 보아 아마 개인업자라고 생각했다. 보통 소형대부업체의 경우에는 적어도 사무실 번호는 있으니까. 바로 전화를 걸어 비대면으로 월변이 가능하냐고 물으니 위와 같은 간단한 서류를 요청했다. 특이하게 통장 거래내역도 보았는데 아마 도박내역이 있는지 확인 하는 작업인듯 했다. 모두 제출 후 심사 끝에 대출몽에서의 비대면 월변 대출처럼 300만원의 한도 최대금리 20%로 승인이 났다는 똑같은 결과를 받았다. 비대면 월변 500만원으로 게시글을 올렸지만 첫 대출이라 더 큰 한도는 어렵다는 이야기를 받았다. 

 

2023.01.05 - [대출꿀팁] - 무서류 대출 후기 (저신용자에게는 꿈같은 소리)

 

3. 홈페이지 상단에 나와있는 대부업체

3번째로 전화온 곳은 대출나라 자체 시스템인 광고속에 있는 대부업체였다. 이곳 역시 위의 업체와 비슷했지만 서류 몇가지 보내니 갑자기 비대면 월변 대출은 첫거래에는 힘들다는 소리를 하고 직접 대면 미팅상담을 한 후 심사 승인이 나온다고 하길래 바로 거절했다. 역시나 24시간 비대면 월변이라고 열심히 떠들어 대는 거짓 대부업체도 아직까지 상당히 많은 모양이다. 심지어 광고까지 한 업체인듯한데 이런 대부업체는 좀 없어져야 하지 않을까?

 

정리

이제는 일수만 넘쳐나던 대부중개업 사이트에서도 월변 및 비대면 대출이 가능해졌다는 확신이 생긴 경험이었다. 저신용자나 금융권에서 대출이 도저히 안나오는 사람들만 시도해보길 바라며 금리는 법정최고금리를 각오하는게 좋다. 단 법정금리보다 높으면 무조건 대출진행을 하지말고 너무 금리가 낮아도 한번은 의심해보는 습관을 길러야한다. 개인돈은 위험하다. 하지만 저축은행 및 대형 대부업체보다 확실히 진입장벽은 낮다.

 

2023.01.09 - [대출꿀팁] - 24시간 개인돈 대출 후기 (대출몽을 통한 주말 업체 컨택)

 

2023.01.02 - [대출꿀팁] - 개인돈 대출이 이전보다 엄청 쉬워진 이유(소형 대부중개업의 활성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