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꿀팁

엔씨파이낸스대부 리볼빙 상환 방식 나름 괜찮은데?(대출 잘 나오는 대부 업체)

by 화악 2022. 10. 5.
반응형

최근 소형 대부업체에 대해 소개하면서 느낀건데 정보가 너무 없다는 것이다. 물론 막상 전화해보면 대부분의 대부업체가 비슷한 유형의 대출과 비슷한 금리 한도를 가지고 있고 승인률도 비슷하다. 그 중 상환방식에서 좀 특이한 엔씨파이낸스대부를 찾아 소개해보려한다.

 

 

엔씨파이낸스대부 리볼빙 상환?


리볼빙 상환이란 무엇일까? 리볼빙이란 말을 들어본적이 있다면 아마 신용카드 리볼빙을 가장 먼저 떠올릴 것이다. 그 개념을 신용대출에 접목시킨것이다. 중간중간 대출잔금이 바뀌면 그에 맞게 이자와 원금 갚는 비율이 달라지는 형식 이는 다른 대출에서는 많이 찾아볼 수는 없어 굉장히 특이하다 생각했다.

 

 

엔씨파이낸스대부 대출 정보


  • 대출조건 : 자격조건은 딱히 없고 직업이 있고 일정 이상의 소득이 있으면 가능하다.
  • 대출금리 : 무조건 20%
  • 대출한도 : 500만원

신용대출을 인터넷 신청으로 문의해본 결과 한도는 500만원 선이고 금리는 다른 대부와 마찬가지로 20% 고정이다. 20%이내라고 하지만 대부 업체 대출을 알아볼 정도로 신용도가 낮아진 사람에게 다른 방도가 없다. 신용등급은 따로 보지않고 소득만 있으면 일단 서류 심사는 넘어갈 수 있다.

 

 

엔씨파이낸스대부 신청방법


지사방문 , 전화신청 , 인터넷신청 3가지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다. 하지만 인터넷 신청이라 해봐야 대출실행과 여러 서류를 전달하는데 결국 전화를 사용하여야 하기 때문에 인터넷신청은 그냥 전화예약정도로만 알고 있으면 된다. 지사 방문해서 직접 대출을 받는 경우는 드무니 따로 설명하지 않겠다. 인터넷 신청의 경우로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려주겠다.

 

  1. 인터넷으로 기본정보 입력 (직업군, 소득, 부채등)
  2. 전화가 오면 내 기대출 및 신용을 확인
  3. 심사 들어가고 완료가 되면 계약서 읽기 ARS 
  4. 전부 승인하면 대출금 입금

다른 대부업체와 비슷하며 공동인증서로 모든 서류를 대신하는 시스템 따윈없다. 그래도 알지 않는가 불편한 대출이 승인률이 좋은편이다. 우리가 제일 중요한건 그래서 대출이 나오느냐 마느냐 이다.

 

 

엔씨파이낸스대부 부결 사유


우선 모든 금융권 대출의 가장 큰 적인 연체가 있고 소득증빙이 어려운 경우이거나 최근 대출이 너무 많고 기대출이 신규로 받는 대출을 유지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많은 경우 (원리금 상환비율이 월급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경우)에는 부결이 날 수 있다. 이 기준은 직업군마다 다를 수 있으며 본인이 공무원이거나 사짜 직업이라면 조금 달라질 수 있다.

 

2022.08.10 - [대출꿀팁] - 대출 부결 사유 7가지와 대응방법 총정리

 

엔씨파이낸스대부 부결나도 대출 가능한 곳


엔씨파이낸스대부가 부결나도 당연히 받아볼만한 대출은 즐비한다. 차례대로 소개해보겠다.

 

 

엔씨파이낸스대부와 비슷한 대부 대출

소형 대부업체는 굉장히 많다. 엔씨파이낸스대부와 심사규정이 다른 대부업체도 당연히 있고 내 상황에 따라 맞는 대부업체가 있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최근 개인회생대출이 유행하고 있는데 이 개인회생 대출을 해주는 대부업체일수록 대출이 잘나온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길 바란다.

 

2022.09.16 - [대출꿀팁] - 잘나오는 대부업체 대출 방법 (조금은 불편해도 승인률 높은 대부)

 

 

기대출로 거절당했다면 저축은행 대환대출

기대출과다로 부결이 났다면 대부업체 대출보다 저축은행 대환대출이 방법이 될 수 있다. 모아저축은행, SBI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등 기대출과다자에게 대환대출을 제공해주는 저축은행이 많이 있다. 대환대출이라고 해도 추가 생활비로 일정 자금이 나오니 부족한 돈을 해결 할 수 있다.

 

2022.06.26 - [대출꿀팁] - SBI 기대출과다자 대환대출 승인 실제후기 (승인률 및 대환 대출 종류 소개)

 

2022.08.26 - [대출꿀팁] - 승인률 높은 저축은행 대출 BEST 7 (내기준 실제로 모두 받아 본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