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꿀팁

웰컴론 단박대출 후기 지금도 잘 나올까?(거짓 정보 바로잡기 프로젝트)

by 화악 2023. 3. 3.
반응형

웰컴론 단박대출 옛날 기대출과다자에게 인터넷으로 쉽게 받을 수 있는 핫한 대출상품이다. 한때는 무직자도 된다는 헛소문이 돌아서 더 유행했던 대출 상품이기도 하다. 아직까지도 수많은 정보글들이 올라오고 있는 지금도 많이 찾는 이 대출 근데 실제로 찾아본 결과 현재는 운영되지 않고 있는 상품이다. 

 

웰컴론은 문 닫은 지 오래다.

웰컴론과 웰컴저축은행을 혼동하기 쉬워 같은 업체라고 알고 있는 사람도 많은데 엄연히 다른 업체이다. 웰컴론을 자칭하는 업체는 대부업체이고 웰컴저축은행은 말 그대로 저축은행이다. 웰컴저축은행은 아직까지 명목을 이어나가 대출 상품도 있고 예금도 있지만 웰컴론은 아쉽게도 이미 다른 대부업체로 인수되었다. 게다가 인수 한 업체에서 기존에 하던 대출사업을 모두 없앴기 때문에 웰컴론 단박대출은 현재는 존재하지 않은 상품이다.

 

아직까지도 웰컴론 단박대출을 소개하는 블로그

없어진 대출을 아직까지도 소개하고 있는 블로그들은 뭘까? 물론 예전글이라서 업데이트가 안된 경우도 있지만 최근글에도 웰컴론 휴대폰대출이나 신용대출등을 있지도 않는 상품을 소개하는 블로그들이 많다. 이는 전부 거짓된 정보이다. 아마 예전글들을 복사 붙여넣기 하는 블로그들로 추정된다. 이런 거짓정보는 이전에도 한번 소개한 적이 있다.

 

2023.02.08 - [대출꿀팁] - OK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디시 후기 (블로그가 만들어 낸 거짓 상품)

 

웰컴론 단박대출과 비슷한 대출

웰컴론 인터넷 단박대출은 주부도 가능했지만 무직자는 불가능했던 평범한 대부업대출로 이를 대신할만한 대부업체 대출들은 충분히 많다. 아마 기대출과다자나 저신용자가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상품이므로 그와 비슷한 대출들을 꼽으라면 최근에는 태강대부, 옐로캐피탈대부, 골든캐피탈대부, 유미캐피탈대부등이 있다. 이전에 내가 이 업체들에 대해 자세히 소개한 글이 있으니 확인해 보길 바란다.

 

2023.02.27 - [대출꿀팁] - 태강대부 부결시 시도 할만한 비슷한 승인률 높은 업체 총정리

 

이런 문제가 생기는 이유?

간단하게 블로그 탓도 있지만 대부업체가 워낙 많이 서로 인수하고 인수당하고 하는 일이 비일비재해서 그렇다. 실제로 대부업체 대출을 받고 나면 어느샌가 나도 모르게 채권이 팔렸다는 우편물을 심심치 않게 받을 수 있는데 이는 해당 업체가 망해 새로운 대부업체가 채권을 모두 샀기 때문에 발생하는 것 실제로 가전담보로 유명한 대부업체도 사라졌고 한 때 정말 아무나 대출해 주던 모 업체도 현재는 사라진 지 오래더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