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꿀팁

카드론 한도 생성 하는 법 (떨어진 한도 가장 빠르게 복원하는 법)

by 화악 2023. 1. 2.
반응형

돈이 급한 상황 보통 우리는 심사가 필요한 대출보다는 카드론을 먼저 찾게 되있다. 하지만 저신용자의 경우 또는 카드론으로 돌려막기 혹은 현금서비스를 자주 이용한 경우에는 카드론 한도자체가 어느새 사라진 경우가 있다.

 

카드론 한도가 0원인 경우?

카드론 한도가 0원인 경우는 무엇을 뜻할까. 쉽게 생각하면 카드사에서 간편 심사했을때 내부심사 자격이 안된다는 뜻이다. 이전에 카드론 한도가 0원인 이유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한 적이 있다. 간단히 몇가지 이유를 들자면

 

  • 현금서비스를 너무 많이 받고 돌려막기한 흔적이 많은 경우
  • 카드론을 갚은지 얼마 안되어 재대출 시도하는 경우
  • 해당 카드사 실적이 전무한 경우
  • 신용등급 자체가 너무 낮고 기대출이 너무 많은 경우

간단하게 설명하면 이정도가 되겠다. 위에 설명한대로 카드론 한도가 0원인 경우는 자세히 설명한 글이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2022.07.14 - [대출꿀팁] - 카드론(장기카드대출) 거절 후기 및 대안 - 한도 0원의 비밀

 

카드론 한도 생성 방법

1. 같은 카드사를 사용하는 방법

우선 모바일 상 보이는 카드론 한도가 전혀 없다면 한가지 방법이 있다. 영업시간에 직접 상담원과 전화하여 쇼부보는 것 이게 안된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은데 생각보다 한도가 생성되는 경우가 있다. 또는 만약에 지금 현금서비스가 있다면 모두 갚고 일주일 뒤 다시 확인하는 방법도 있다. 단 이방법에도 전혀 한도가 발생하지 않는 경우는 이미 대출을 모두 끌어다 쓴 기대출과다자와 저신용자의 경우인데 이는 시간이 좀 더 필요하다.

 

2. 카드사를 옮기는 방법

카드사 마다 카드론 심사가 너프한곳도 있고 매우 빡빡한 곳도 있다는걸 아는가? 사실 카드론도 카드사 마다 한도가 나오는 기준이 매우 다르다. 실제로 여러 카드로 실험해본 결과 가장 한도 기준이 너프한 곳은 신한카드였고 가장 심사기준이 빡빡한 곳은 삼성카드와 현대카드였다. 신한카드에서도 안나온 다면 위의 방법을 활용하거나 아래 방법을 이용하기 바란다.

 

3. 실적채우기

사실 카드론은 시간이 생명인데 언제 실적 채워서 한도 생성하겠느냐 만은 그래도 원초적으로 카드론 한도를 생성하려면 실적채우기는 필수이다. 그 중 최고는 단연 카드론을 한번 받고 잘 상환 후 재대출하는 방법이 있다. 단 너무 단시간 빌리고 갚는걸 반복하면 오히려 한도가 막히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할것.

 

기대출과다자 빠르게 신용등급 올리는 법

위의 글을 본사람이 있다면 알겠지만 가장 쉬운건 대환대출을 통해 기대출을 통합하고 대출 건 수를 줄이는게 가장 효과적이다. 대환의 경우에는 나의 블로그에 소개한 글이 너무도 많으니 기대출과다자라면 대환을 이용하길 바란다. 요즘 저축은행은 대환대출에 가장 열을 올리고 있으니 쉽게 통합할 수 있을 것이다.

 

2022.08.17 - [대출꿀팁] - 신용대출 갈아타는 현실적인 방법 총정리

 

 

저신용자라면 카드론 보다는 대부업체 또는 저축은행 자동대출

최저신용자라면 카드론 보다는 대부업체가 낫다. 사실 카드론도 최저신용자에게는 20%의 최대금리를 때리므로 사실상 대부업체와 다를게 없다. 그렇다고 대부업체가 신용등급이 많이 떨어지는가? 그것도 아니다. 카드론은 신용등급을 아주 많이 생각보다 더 많이 떨어트린다. 대부업체 못지 않다는 것. 따라서 위의 방법을 모두 해봤는데도 불가능하다면 카드론은 접고 다른 대출방법을 찾는게 좋다. 요새는 대부도 심사 1시간내 대부분끝나고 저축은행의 경우에는 자동 스크래핑 대출 처럼 카드론 같이 모바일로 간편심사후 진행하는 대출이 많아졌다.

 

 

2022.09.15 - [대출꿀팁] - 승인률 높은 50만원 급전대출 총정리 (주말에도 가능한 24시간 자동화 대출)

 

2022.08.24 - [대출꿀팁] - 대부 모바일 비대면 자동대출 가능한 곳 (실제로 존재할까?)

 

2022.08.16 - [대출꿀팁] - 저축은행 자동대출 총정리 및 실제후기 (주말도 가능한 24시간 스크래핑)

 

 

 

 

 

 

 

반응형

댓글